나고야 미소카츠 맛집 : 야바톤 [된장돈까스 / 메이테쓰나고야 맛집 / 나고야역 맛집]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나고야 여행에서 먹었던 마지막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야바톤이라는 미소카츠(된장 돈까스) 가게인데요,

 

나고야 지역에 유명한 것이

히츠마부시(장어덮밥), 미소카츠(된장 돈까스), 테바사키(닭날개튀김)

이 세가지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히츠마부시와 테바사키는 이미 먹어보았기때문에

마지막날 미소카츠를 뿌시러 나고야 미소카츠 맛집 야바톤으로 향했습니다

(히츠마부시 & 테바사키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히츠마부시 - 아츠다호라이켄 후기

https://maemlog.tistory.com/31

 

나고야 사카에 히츠마부시 맛집 추천 : 아츠다호라이켄 (일본 나고야 장어덮밥 맛집)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나고야 사카에 맛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본 여행 가서 히츠마부시(ひつまぶし), 즉 장어덮밥 많이들 드시잖아요 ? 일본 내에서도 나고야 지방이 히츠마부시가 원래 유명하다고..

maemlog.tistory.com

테바사키 - 세카이노야마짱 후기

https://maemlog.tistory.com/11

 

나고야 4박5일 자유여행 2일차 (마츠자카야, loft, 아츠다호라이켄, 포켓몬센터, 디즈니스토어, 오스시장, 오스칸논, 미들랜드스퀘어, 세카이노야마짱)

나고야 4박5일 자유여행 2일차! 전날 잠을 많이 못잔 상태였던 탓일까요 (사실 낮잠으로 보충했지만) 알람 안하고 편하게 잤더니만.... 눈뜨니 점심시간 ^^^^^ 2일차 저의 일정은 이러했습니다!! 사실 원래 정상..

maemlog.tistory.com

 

야바톤은 나고야역에 붙어있는 메이테쓰백화점 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고야역이 워낙 큰 역이다보니 길을 찾는 것이 조금 어려울 수 있는데요 ...!

(저만 그럴수 있음 주의)

 

나고야역에서 메이테쓰선을 우선 찾아 이동하시다보면 백화점도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이곳이 바로 나고야 맛집 야바톤 입구입니다 !

오른쪽에 이미 웨이팅하는 분들이 보이죠 ...? 사실 이 사진은 먹고 나오면서 찍은 것이지만,

들어갈 때에도 대기가 있었어요 ㅠㅠ

 

일본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맛집이고,

현지인피셜에 따르면 그냥 항상 대기가 있다고 합니다 ㅎㅎ;

대기줄에 합류하면 요렇게 생긴 번호표를 받게 됩니다

대기 번호이면서 자리 안내이면서 이후 계산까지 이어지는 중요한(?) 번호표에요 !

드디어 제 차례가 되어 신나게 들어가봅니다 !

왼쪽 사진처럼 주방이 오픈되어 있는 구조이구요,

내부는 오른쪽 사진 참고해주세요 !

 

저는 혼자 가서 그런지 바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바 자리에는 대부분 혼자온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처음 자리에 가보면 이렇게 기본 셋팅이 되어 있어요

정말 모든 곳에 야바톤의 심볼인 저 돼지씨가 그려져 있더라구요 ㅎㅎㅎ

드디어 제가 주문한 미소카츠 정식이 나왔어요 !

사실 여러 메뉴가 있기는 했는데,

밖에서 웨이팅하면서 고르느라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ㅠㅠ

맥주는 별도로 주문한 것이고,

미소카츠정식과 함께 찍어 보았어요 :)

배고프다 ㅠㅠㅠㅠ

맥주잔에도 돼지씨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끼만 먹어도 정들어요 리얼

미소카츠 디테일샷 !

 

제 입맛에는 정말 맛있었어요 !!

간이 조금 쎈 편이긴 해서 짜다고 느끼실 분들이 있긴 할 것 같아요

저는 정식 주문해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딱 맞더라구요 ㅎㅎ

 

기본적으로 일본 음식들이 짠 경우가 많은데,

그런 부분 감안하시고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밥과 맥주를 함께 먹기에 딱 좋은 간이었다 ... 정도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매장 밖에는 야바톤 상품들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

 

식사하시고 입맛에 맞으시다면,

이런 상품들 구매해오셔서 집에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선물용으로 구매하시기에도 좋겠죠 ?!

 

나고야 미소카츠 맛집 야바톤,

미소카츠가 유명한 나고야 지역 안에서도 가장 유명한 미소카츠 맛집인만큼

정말 맛있게 나고야여행 마지막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나고야여행 가신다면,

나고야역을 가실 일은 분명히 있을 것이기에

일정에 자연스럽게 한 끼 식사로 야바톤 넣어두시면

만족스러운 식사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