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4박5일 자유여행 2일차 (마츠자카야, loft, 아츠다호라이켄, 포켓몬센터, 디즈니스토어, 오스시장, 오스칸논, 미들랜드스퀘어, 세카이노야마짱)

반응형
728x90
반응형

나고야 4박5일 자유여행 2일차!

 

전날 잠을 많이 못잔 상태였던 탓일까요

(사실 낮잠으로 보충했지만)

 

알람 안하고 편하게 잤더니만.... 눈뜨니 점심시간 ^^^^^

 

2일차 저의 일정은 이러했습니다!!

사실 원래 정상적으로 아침에 일어났더라면

오스시장까지 일정을 1,2시까지 끝내고 레고랜드로 이동할 예정이었습니다

 

나고야 자유여행 4박5일 일정 준비하신다면,

위 일정에 레고랜드 충분히 포함시킬 수 있을 것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레고랜드는 나고야역에서 3,40분 정도 소요되는데요

레고 테마파크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부득이 다음 기회에 가보는걸로 ㅠㅠㅠㅠ

(사실 나고야 여행 처음 혹했던게 레고랜드 때문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이렇게 됐네요 ㅠㅠ)

 

하지만 이날 밖에 나와보니 하늘이 너무 맑았어요!!

마츠자카야 백화점으로 가던 중,

#loft가 근처에 있다고 해서 들러 보았어요!

#나고야LoFt 매장에는

VILLAGE VANGUARD 라는 매장이 있어요!

 

여기 안에 들어가보면

또 뽐뿌를 자극하는 귀요미들이 잔뜩 있답니다 ㅠㅠㅠ

간신히 충동을 억누르고(?)

한두마리만 업어왔어요 ㅎㅎㅎㅎㅎㅎ

 

흥청망청 오져따리 ㅠㅠㅠㅠ

 

#나고야로프트 매장은 총 6층으로 되어 있어요!

각 층마다 볼거리들이 많이 있으니 한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 추천!!

귀요미들 ㅠ ㅠㅠ

로프트 매장을 구경한 후에,

원래 계획했던 마츠자카야 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묘하게 길거리에

코스프레 하고있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

이날 무슨 큰 행사를 하는 것이었나봐요!

저 공원같은 장소에서 하는 것인가보다 했는데,

밖으로 나와보니 도로 전체를 막고서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우연히 보게 된 것이지만 잠깐 동안 세로운 세상(?)을 만는 기분이었어요

뭔가 다들 자기 하고싶은 것을 열심히 하면서 즐기는구나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아무튼 그렇게 구경을 하다가 드디어 마츠자카야 백화점에 도착했습니다.

 

점심시간이 이미 지난 시점이었어서, 서둘러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ㅎㅎㅎ

 

제가 향한 곳은 바로 #아츠다호라이켄

#히츠마부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구글 맵에서 그냥 아츠다호라이켄으로 검색하면 지하1층 매장이 나오는데,

그곳은 테이크아웃만 하는 곳이에요

마츠자카야 백화점 남관 10층으로 가셔야 합니다!

 

참고로 마츠자카야 백화점은 3개 동이 나란히 있는 형태에요

내부에 현재 위치와 전체 구조를 보여주는 안내판이 여기저기 있으니

항상 잘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저는 여기서 엄청 헤맸었어요 ㅠㅠ)

 

아츠다 호라이켄 입구 ! 대기줄 실화인가 ...

10층에 올라오면 바로 #나고야맛집 #아츠다호라이켄 입구가 보입니다

앞에 대기하고 있던 직원이 바로 안내를 도와주고,

어느정도 대기 시간이 소요되는지 알려줘요!

 

순환이 빨라 대기인원에 비해 시간은 적게 걸리는 편입니다

저정도 인원 앞에 있었는데 20분정도 기다렸어요!

맛있어요 ... 맛있어!!!

기다린 보람도 있었고

오는 길에 길을 헤맸던 보람도 있었습니다 ㅎㅎ

 

보다 상세한 후기는 별도 포스팅으로 ..!

https://maemlog.tistory.com/31

 

나고야 사카에 히츠마부시 맛집 추천 : 아츠다호라이켄 (일본 나고야 장어덮밥 맛집)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나고야 사카에 맛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본 여행 가서 히츠마부시(ひつまぶし), 즉 장어덮밥 많이들 드시잖아요 ? 일본 내에서도 나고야 지방이 히츠마부시가 원래 유명하다고..

maemlog.tistory.com

 

배도 채웠겠다 다시 쇼핑하러 가봐야죠!

이번에는 역시 마츠자카야 백화점 내에 있는 포켓몬센터로 향했습니다

 

참고로 포켓몬센터는 마츠자카야 백화점 5층에 있어요!

(디즈니 스토어도 5층입니다)

언제나 설레는(?) 입구

저는 사실 1세대 포켓몬 외에는 잘 모르지만...

그래도 귀여움은 느낄수 있으니까?!?!?!

#일본여행 가면 #포켓몬센터 꼭 들르고 있어요

 

잠시 귀여운 아이들 보고 가시죠!!

 

갈때마다 사실 비슷한 아이들을 보지만

그래도 빼먹을수가 없는 곳이네요 정말 ㅠㅠㅠ

 

그러니까,

저에게는 동구리공화국이나 포켓몬센터보다 후순위지만,

디즈니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잖아요?!

 

마츠자카야 백화점에는 #디즈니스토어도 있으니 꼭 구경하고 가세요 :)

저 애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늠름한 자세로 열심히 영상을 보고 있는게 귀여워서 찍어 보았어요

 

#나고야볼거리 중 하나인 #디즈니스토어 역시

귀여운 아이들이 정말 많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꼭 방문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심장에 무리를 많이 준 후에,

오스 시장으로 향했습니다

 

오스 시장에서는 시장 구경도 할 수 있고,

오스칸논은 그 규모가 매우 크거나 한 것은 아니지만

나고야에서 유명한 절이에요!

 

날씨가 좋아서,

푸른 하늘과 오스칸논의 붉은 색감이 잘 어우러져 예뻤어요!

개인적으로 오스시장보다 더 좋았던 곳

 

기분좋게 사진 찍고 다닐 수 있었던 #오스칸논

#오스시장 은 이런 느낌이에요!

시장 내부에 먹을 거리들이 많이 있어서,

길에 줄지어 앉아 군것질을 하고 있는 사람들도 볼 수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배가 부른 상태였기에 ....

오스시장은 슥~ 한번 보고 지나가는 느낌으로 보았어요!

 

저처럼 보게되면 10분컷입니다 오스시장 ^^;;;;

 

쇼핑한 짐이 좀 있었기때문에,

호텔에 짐을 놔두러 한번 들렀었어요!

 

그리고 이제 나고야 자유여행 2일차 야경코스로 정해두었던

나고야역 #미들랜드스퀘어 고고!

 

미들랜드스퀘어는 #나고야야경 명소로 뜨고 있는 곳인데요,

나고야역 바로 앞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높이가 있어서 올라가보면 예쁜 야경을 볼 수 있답니다 :)

 

딱 봐도 위로 툭 솟아 있어서 전망대 건물임을 알기 쉽고,

그쪽 건물 입구가 별도로 있으니 그 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미들랜드스퀘어 전망대 올라가는길에 한컷

미들랜드스퀘어 나고야 야경

 

야경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맛에 여행 갈때마다 야경은 보게 되네요 ㅠㅠ

 

한가지 주의할 점은....

밀폐된 장소가 아니라 오픈되어 있어서

바람이 엄청 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높은 곳이다 보니 ㅠㅠ

 

그리고 사람이 다닐수 있는 길과 유리창 사이에 간격이 조금 있는 편이라

사진 잘못 찍으면 뒤에 반사가 많이 될 수 있으니 주의!

 

미들랜드스퀘어 야경을 본 후

저녁을 먹으러 이동하였어요!

 

저녁은 나고야역 근처

잇챠리바네네 !

어제도 이런 곳을 갔던 것 같지만 ...

제가 좋아합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치고 좀 간단히 먹은 후에, #세카이노야마짱 으로 향했습니다!

 

나고야에 왔는데 #나고야맛집

세카이노야마짱을 가지 않을 수 없었기 때문이죠!!

 

세카이노야마짱은 #닭날개튀김 맛집으로, 나고야 이곳 저곳에 체인점이 있는 맛집이에요 :)

 

어떤 분들은 너무 짜더라고 하시던데, 제 입맛에는 딱 좋았어요!

 

5개가 기본이고, 여기에 맥주 2잔 뚝딱 해치우고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그리고 숙소에서 또 3차 맥주를 ....ㅎㅎㅎ

그렇게 나고야 자유여행 4박5일 2일차의 밤이 저물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