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4박5일 자유여행 3일차 (나고야성, 다카야마, 후루이마치나미)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나고야 4박5일 자유여행 그 3일차 포스팅입니다 :)

 

3일차 일정 우선 보여드릴게요!

오늘은 나고야를 떠나 #다카야마 이동 예정이었기에,

짐을 숙소에 맡겨 두고 나고야성으로 우선 향했어요!

 

나고야 4박5일 자유여행 3일차에는

날씨가 반쯤 흐린 상태였어요 ㅠㅠ

진짜 절반은 맑고 절반은 흐리죠..? ㅋㅋㅋㅋ

숙소인 #레드플래닛나고야 혹은 #사카에역 에서

#나고야성 까지 걸어서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이긴 한데,

날씨가 안좋거나 걷는걸 별로 안좋아하시면 걸어가기 싫은 거리입니다 ㅠㅠ

2,30분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저 앞에 매표소에서 표를 끊고, 문으로 입장하게 됩니다!

나고야성 입장료 성인 1명 입장 시 500엔이에요

일본의 여타 입장료를 생각했을 때, 저렴한 편 같습니다 ㅎㅎ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뭔가 행사같은걸 하고 있어서 구경했어요!

제대로 알아들을수는 없었지만 ㅎㅎㅎㅎ

뭔가를 열심히 이야기하고 계셨던 알바(?)분

날씨가 부분부분 좋았기 때문에,

최대한 맑은 하늘 쪽으로 사진을 찍으려고 애썼어요 ㅠㅠ

 

대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기가 바로 나고야성입니다!

일본의 다른 성들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사실 막 특별함을 느끼실 것 같지는 않아요 ^^;

 

다 비슷비슷하게 생겼잖아요 ...? ㅋㅋㅋㅋㅋ

그래도 #나고야여행 왔는데 나고야성 안보고 가기는 아쉬우니까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성 바깥쪽으로 나와서 보니까 하늘이 맑아져서 더 예쁘더라구요!

왼쪽 사진 각도는 사진사 분이 사진 찍어주는 그런 각도 비슷하게 찍었어요 ㅎㅎ

 

이제 다시 짐을 찾은 후,

사카에역에서 나고야역으로 지하철로 이동하였습니다

 

그리고 나고야에서 대망의 #히다특급 #히다와이드뷰 열차를 타고

다카야마로 향했어요!

 

이때부터 #너의이름은 #성지순례 시작인데, 이건 별도 포스팅으로 모아서 다룰게요 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고야 여행 일정 중심으로 !

 

여행 준비 시간이 짧고 귀찮아서 패스를 안끊고 그냥 갔는데 ...

저기 표 가격 보이시나요

6,030엔 .... 지정좌석을 끊어서 조금 더 비싸긴 한데

일본 교통비 진짜 후덜덜해요 ㅠㅠ

 

바보같은 저를 타산지석으로 삼아

꼭 패스 알아보고 준비해가시길 추천합니다 ㅎㅎㅎ

열차에서는 또 에키밴(駅弁) 먹어줘야죠 ! 

사실 편의점에서 산거지만 ㅎㅎㅎㅎ

분위기 한번 내보았습니다 후후

그렇게 다카야마 역에 도착했습니다 :)

 

나고야역에서 다카야마 까지는 2시간 조금 넘는 시간이 걸렸어요!

(히다특급 기준)

 

내려서 나와보니 다행히 비는 오지 않고 있었어요!

다카야마역은 작은 역이지만 외관이 예쁜 역이에요!

잘 꾸며놔서 밖에서 사진 찍는 맛이 있더라구요

 

다카야마에는 서양 여행객들이 정말 많았어요

아무래도 옛날 일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지역이라 그런지,

서양쪽에 많이 알려진 여행지인 것 같더라구요

 

일본여행오면 보통 한국, 중국 관광객들을 많이 보게 되는데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

 

숙소까지 가는 길에 찍어본 사진들이에요

길목 길목이 저런 느낌으로 생겼어요!

 

뭔가 특별하지 않다면 특별하지 않겠지만,

그 분위기 자체가 좋아서 사진 찍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저는 캐리어를 들고 있었어서 숙소에 들러 짐을 먼저 풀어놓고 다시 나왔어요!

#오야도요시노야 라는 료칸이었는데, 관련해서 상세 포스팅 별도로 올릴게요 :)

 

후루이마치나미 거리로 나가보면 줄서서 먹고 있는 #히다규 스시라고 해야할까요,

저런 간식거리가 있어요!

 

히다 지방에 히다규 가 유명한데요, 일본3대고기 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저녁에 히다규를 #야키니꾸 집에 가서 먹을 예정이므로, 간단하게 맛만 보았어요

다카야마 거리를 거닐다보면, 이렇게 사진 찍고 싶은 곳들이 정말 많이 보인답니다

특별한 것이 없지만 가장 특별한 느낌을 주는 곳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이번 여행에서 나고야 시내보다 더 좋았던 곳입니다

꼭 일정에 넣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저녁은 #히다규맛집 으로 유명한

#마루아키 에서 혼자 고기를 구워먹었습니다 .... ㅎㅎ

 

저 고기 보기만해도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입에 살살 녹아요 고기가 ㅠㅠ

 

천천히 아껴먹었어요 .... 이곳도 자세한 포스팅은 별도로 :)

저녁을 먹었으나 아직 이른 시간이었고

야식을 위해(?) 소화를 시켜야 했으므로 히에신사 로 향했습니다

 

히에신사는 다카아먀 거리 쪽에서 걸어서 20분 정도 걸리는 곳인데요,

너의이름은에서 #미츠하 가 살던 곳 배경으로 나왔던 곳이랍니다 ㅎㅎ

 

너의이름은 성지순례 코스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그렇게 히에신사를 들렀다가 다시 돌아와서 야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야식은 역시 또 #야키토리

그... 옛날거리 쪽에서 다카야마 역쪽으로 다리를 건너가서 골목들을 보다보면

저런 가게들이 여럿 모여있는 곳이 있어요!

 

가게 이름과 위치를 지금 정확히 못찾겠어서 ㅠㅠ

찾아서 내용 업데이트할게요^^;

현지인들이 많았고 맛있었거든요!!

 

맥주 한잔 하고 나와본 밤거리가 또 눈에 들어와 사진을 찍으며 숙소로 향했습니다

이때가 9시도 채 되지 않은 시간인데, 거의 뭐 새벽시간 거리 모습같죠? ㅎㅎ

 

다카야마는 저녁에 가게들도 일찍 닫고,

사람들도 금방 사라지니(?) 일정을 앞당겨서 잡아두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나고야 4박5일 자유여행 중 다카야마 여행 일정

여기까지 쓰고 다음 포스팅으로 또 찾아올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