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4박5일 자유여행 5일차 [나고야역 / 타카시야마 게이트타워 몰 / LALINE / 디즈니스토어]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드디어 나고야 여행의 마지막 5일차 후기입니다

 

특별히 어딜 가거나 한게 아니라서 생략할까 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Laline 소개도 할 겸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


 

저는 4일차를 게로온천에서 보냈었는데요!

https://maemlog.tistory.com/23

 

나고야 4박5일 자유여행 4일차② 일본 3대 온천 게로온천 체험기 [게로온천마을 / 료칸 / 가이세키 / 노천탕]

드디어 나고야 4박5일 자유여행 4일차 두번째 포스팅이 찾아왔습니다 !! 나고야 4박5일 자유여행 4일차에는 히다후루카와에 가서 영화 너의이름은 성지순례를 진행한 후, 게로 온천 마을로 떠났어요!! 게로 온천은..

maemlog.tistory.com

게로온천에서 나고야역으로 히다특급 열차를 타고 한번에 올 수 있었습니다

 

정확한 시간이 잘 기억나지 않지만....

숙소 체크아웃이 10시였고, 10시 조금 전에 체크아웃해서 게로역으로 오면

(숙소에서 역까지10분정도 소요)

조금 기다렸다가 열차를 바로 탈 수 있었어요!

 

그렇게 나고야역에 도착한 저는 일단 캐리어를 바로 코인락커에 보관하였습니다

나고야역은 워낙 큰 역이기때문에 코인락커 이용하실 때

어디인지 위치를 꼭 잘 기억해두세요 !

근처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두시면 나중에 찾기가 용이합니다

 

캐리어를 보관하고 나서 나고야에서 마지막 한끼를

나고야 미소카츠 맛집 [야바톤]에서 먹기로 하였습니다

https://maemlog.tistory.com/33

 

나고야 미소카츠 맛집 : 야바톤 [된장돈까스 / 메이테쓰나고야 맛집 / 나고야역 맛집]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나고야 여행에서 먹었던 마지막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야바톤이라는 미소카츠(된장 돈까스) 가게인데요, 나고야 지역에 유명한 것이 히츠마부시(장어덮밥), 미소카츠(된장..

maemlog.tistory.com

시간은 남고 ....

쇼핑해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돈이 없지 ㅠㅠㅠ

저는 타카시야마 게이트타워몰을 중심으로 돌아다녀 보았습니다!

나고야역 근처에는 쇼핑할 곳들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백화점도 있고 이런 쇼핑몰도 있고 ....

길 엄청 헷갈립니다 ㅠㅠㅠㅠ

 

미리 갈 곳을 정해두고 찾아 이동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캐리어 보관할 때도 미리 이동 경로를 고려해서 하시면 편리합니다)

여기는 제가 이용했던 곳은 아니지만, 유용한 정보인 것 같아 찍어왔어요!

타카시야마 게이트타워몰 근처에 보시면 위 사진과 같은 인포메이션 센터가 있습니다

(바로 옆에 코인락커도 있어요)

이곳에 캐리어를 맡길 수 있도록 되어 있더라구요!

21시까지 가능하고,

요금은 중형 540엔 / 대형 864엔 으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타카시야마 몰에서 쇼핑한 후 면세를 받을 때에도 방문하게 되는 곳이에요

타카시야마 게이트타워몰에서 나고야역으로 내부에서 이어지는 통로를 이용하시면 찾을 수 있는데,

찾기 어려울때는 면세받는 곳을 물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

이곳이 저의 이번 포스팅 핵심인 LALINE 매장입니다 !

 

후쿠오카 여행을 갔다가 우연히 호객행위에 이끌려 처음 알게된 곳인데요,

사실 브랜드 자체를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ㅠㅠ

 

LALINE은 이스라엘 브랜드로, 아시아에는 일본에만 매장들이 있어요 !

주로 바디 스크럽, 바디 크림, 바디 오일 등 바디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일본 여행 갈 때마다 매장 찾아서 꼭 한번씩은 방문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Frozen Pear 향을 좋아합니다 ㅎㅎ

 

후쿠오카, 삿포로, 나고야 등 제가 갔던 곳들에는 다 매장이 있더라구요

한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 추천 !!!

 

가보면 보통 직원들이 제품 체험하도록 도와주시곤 해요 !

(이 호객행위에 저도 처음 시작했던....ㅋㅋㅋㅋㅋ)

나고야 쇼핑리스트에 추가하는 것을 추천드리는 LALINE 나고야역 타카시야마 게이트타워몰 매장!

이런 느낌으로 생겼습니다 ㅎㅎ

이 제품들이 제가 앞서 좋아하는 향이라고 이야기한 Frozen Pear 라인이에요

각 향 종류별로 제품 라인들이 구성되어 있으니 본인이 마음에 드는 향을 찾아서

다양한 제품들 구매가 가능합니다 !

 

저는 핸드크림은 기본적으로 꼬박꼬박 사오고,

이번에는 향초, 디퓨저도 함께 사왔어요 !

바디 크림, 바디 스크럽도 지난 여행에 구매해서 아직 사용 중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아직도 시간이 좀 남아서,

나고야역 디즈니스토어와 동구리공화국도 들러 보았어요 !

 

이번 여행에 이미 다른 곳에서 방문한 적 있지만

또 가서 봐도 또 즐거운 곳들이잖아요 ? ㅋㅋㅋㅋㅋ

 

 

이번 여행에 쇼핑을 너무 많이해서,

마지막날은 최대한 절제하느라 디즈니스토어에서는 아무것도 구매하지 못했어요 ㅠㅠ

 

하지만 정말 귀여운 상품들이 많아서,

꼭 한번씩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ㅎㅎ

 

일본 여행에서 이런 덕질은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아닐까 생각해요 전 !!!

나고야역에서 주부국제공항까지는 그리 멀지 않고,

전철로 한번에 올 수 있습니다

 

다만, 전철 종류가 다양해서

티켓 구매 후 잘 확인하고 타셔야해요 !

(저는 항상 타기 전에 주변에 있는 일본분에게 확인을 했습니다 ㅎㅎ;)

비행기 이륙하고 바로 기절했었는데 ...

눈떠보니 이런게 붙어있더라구요 !

 

저 밥먹어야되는데 !!! 그래서 뭐 안먹고 탔는데 !!

다급하게 이미 지나간 승무원을 불러서 기내식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나고야로 갈 때 보았던 패키징(?)과 동일한 구성이네요

다만 이번에는 쇠고기 불고기와 백반 메뉴입니다 !

 

저는 이번 기내식 역시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ㅎ

 

사실 객관적으로 막 맛있는 밥은 아니지만,

레스토랑온게 아니라 비행기 탄거잖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내식이라는 점 감안하면 충분히 맛있는 밥인 것 같아요

 

저가항공 타고 일본 갈 때는 누릴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구요 ㅎㅎ

 


 

아무튼 이렇게 저의 4박5일 나고야 여행은 끝이 났습니다

 

두서없이 쓴 포스팅들이지만 ,

나고야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번에 전체 일정 정리해서 한번 더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