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사카에 히츠마부시 맛집 추천 : 아츠다호라이켄 (일본 나고야 장어덮밥 맛집)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나고야 사카에 맛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본 여행 가서 히츠마부시(ひつまぶし), 즉 장어덮밥 많이들 드시잖아요 ?

일본 내에서도 나고야 지방이 히츠마부시가 원래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나고야 여행 갔을 때 히츠마부시 맛집을 찾아 방문해 보았습니다

 

제가 갔던 나고야 히츠마부시 장어덮밥 맛집

아츠다호라이켄 이라는 곳입니다 !

구글맵에 그냥 검색을 하시면 위 주소 처럼

마츠자카야 백화점 본관 지하1층으로 안내가 됩니다

 

하지만 저 주소로 가시면 안돼요!

저 곳은 테이크아웃만 되는 곳이고, 식당에서 식사를 하시려면

마츠자카야백화점 남관 10층으로 가셔야 합니다 :)

(저도 여기서 엄청 헤맸어요 ...)

 

10층에 딱 도착하시면 바로 아츠다 호라이켄 직원분이 안내를 해주실거에요

왜냐하면, 이미 앞에 대기 줄이 엄청 있을거거든요 ㅎㅎㅎㅎㅎㅎ

저는 이정도 웨이팅 있었는데 ... 다른분들 후기 찾아보면 이건 굉장히 양호한거였더라구요 !

 

생각보다 줄이 빨리 줄어들기는 해요, 

저는 20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생긴 입구를 지나 안내해주는 자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자리까지 직원분이 안내를 해주십니다

메뉴판에서 저는 히츠마부시 레귤러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양이 적을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부족하지 않더라구요

(잘 먹는 성인남성입니다 ㅎㅎ)

 

그 외에도 여러 메뉴들이 있고,

히츠마부시를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먹는법도 나와있답니다 !

 

아츠다 호라이켄 히츠마부시 먹는 법

아래 세 가지 방법으로 각각 1/4씩 먹은 후, 가장 마음에 드는 방법으로 나머지 1/4를 먹는다

1. 장어 그대로의 맛을 즐긴다

다른 재료 추가 없이 장어와 밥만 먹기

2. 양념을 더해 먹는다

함께 제공되는 김, 파, 와사비를 넣어서 먹기

3. 국물에 말아 먹는다

제공되는 차를 부어 말아 먹기

 

드디어 나고야 맛집 아츠다호라이켄의 히츠마부시가 나왔습니다

두근두근 기대를 안고 뚜껑을 열어보면 !

이렇게 장어가 가득 들어있는 히츠마부시를 볼 수 있습니다

다시봐도 정말 군침이 도네요 ㅠㅠ

 

히츠마부시 먹는 법으로 안내되어있는 대로 똑같이 따라 먹어 보았어요

먼저, 장어 그대로의 맛을 즐기기 !

요렇게 야금야금 파먹어 보았습니다 ㅎㅎㅎㅎ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

 

그렇게 1/4 정도 먹은 후에 함께 제공된 재료들(?)을 더해 먹어 보았습니다

어휴 이건 또 이 나름대로 정말 맛있어요 ....

자신도 모르게 조금씩 아껴먹게 되는 스스로를 발견하게 되실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또 1/4정도 먹은 후 국물... 이라고 해야할까요 차 같기도 하고,

아무튼 함께 제공된 차를 넣어서 또 식사를 계속 하였습니다 !

이렇게 1/4씩 먹고 나면 1/4이 남아있겠죠 ?!

나머지 1/4은 앞에서 해 본 세 가지 방법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방법으로 드시면 됩니다

저는 두번째 방법이 가장 맛있어서 나머지 1/4을 두번째 방법으로 먹었어요 :)

 

나고야 사카에 히츠마부시 맛집 아츠다호라이켄,

저의 총평은 어지간하면 꼭 가시라! 입니다 ㅎㅎㅎ

 

다른 후기들 보다보면 1시간 이상 기다린 경우도 많이 있던데,

저라면 그정도까지 기다리지는 않겠지만 .....

(어디서도 그렇게까지 기다리지 않는 1人)

웨이팅에 익숙하신 분들이라면, 충분히 기다릴만한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나고야 여행 계획중인 분들은,

일정에 마츠자카야 백화점 남관 10층에 있는

아츠다호라이켄 꼭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