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나고야 사카에 맛집 추천 : 이치란 라멘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본 여행 시 꼭 들러야하는 맛집 중 하나인 이치란 라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일본 어디를 가도 이치란 라멘은 찾아볼 수가 있으실텐데요,

저는 이번 나고야 4박5일 자유여행에서 사카에역 맛집인 이치란 라멘에 가보았습니다

 

나고야 사카에 맛집 이치란 라멘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가셔야 해요

 

이치란 라멘 몇번 가보면 이제 저 간판 무늬라고 해야하나요,

멀리서도 눈에 쏙쏙 들어옵니다 ㅎㅎㅎㅎ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애매한 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좀 있더라구요!

 

이치란 라멘은 가게 입구의 자판기에서 메뉴를 주문/결제하고

입장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제가 주문한 내용이 티켓으로 나와요!

대낮이지만 나마비루는 빼놓을 수가 없죠 :)

그리고 자리에 가면 이렇게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종이가 있어요!

한글로 된 페이지가 있으니 그 페이지를 사용하시면 되겠죠?!

 

저는 보통 저기 실선 동그라미가 되어 있는 추천 항목들로 해서 먹고 있어요

 

맛이나 기름진 정도는 그 영향도가 매우 크기에 ....

본인 입맛에 맞게 선택하시면 보다 더 맛있게 이치란 라멘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치란 내부 모습이에요!

 

일본 나고야 사카에 맛집 이치란 라멘이

독서실라면집으로 알려진 이유가 여기에 있죠?!

 

일행이 있는 경우에 저 칸막이를 접을 수도 있으니,

필요에 따라 잘 활용하시면 됩니다

자리가 사실 되게 좁은 편인데도 크게 불편하게 느껴지지 않는데요.

이렇게 공간을 잘 활용해 두었기 때문인 것 같아요 !

 

물을 저렇게 받아 마실 수 있는걸 보고

처음 이치란라멘 갔을 때 정말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

일본 여행의 꽃이죠, 나마비루 !!!!

제가 주문한 것이 이렇게 한 상 나왔어요!

(맥주 벌써 반이나 마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지 않나요 ?!

기본 라면에 사리라고 해야할까요,

추가할 수 있는 것들도 저는 추가를 했습니다

 

계란이랑 고기, 김, 나물같은것(?)

다 넣으면 이런 모습이 돼요!

 

지금 배가 고픈데 이 포스팅을 쓰려니 매우 괴롭네요 ㅠㅠㅠ

 

저는 이치란 라멘을 여러번 가 보았지만,

일본 여행을 갈 때면 매번 방문하게 되더라구요 !

 

여행을 떠났을 때, 그 여행의 흥망을 결정하는 큰 요소중에 하나가 맛집이잖아요?!

 

일본 여행 갔을 때 이치란 라멘 가는 것은

절대 실패하지 않는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하지만 여행가서는 이것저것 많이 먹어봐야 하니까,

일본 여행 중 끼니 한 번 정도는 이치란 라멘 가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

 

어떤 지점을 가도 맛이 있으니 걱정은 노노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