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사카에 호텔 추천 : 레드플래닛 나고야 니시키 (Red Planet Nagoya Nishiki) / 나고야 자유여행 숙소 위치 Tip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 돈으로 직접 가본 #나고야호텔 하나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

 

레드플래닛 나고야 니시키 (Red Planet Nagoya Nishiki) 호텔인데요,

이곳은 사카에역 쪽에 있는 그야말로 #킹갓성비 호텔 입니다!

 

막간을 이용한 나고야 여행 숙소 정하기 Tip

나고야 여행 시 숙소를 정할 때 보통

#나고아역 혹은 #사카에역 으로 잡게 됩니다

 

나고야역

근교로 이동이 많은 경우 나고야역을 통해 이동이 편리한 반면,

사카에역쪽 번화가까지 거리가 좀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사카에역

반대로 근교로 이동 시 나고야역까지 나가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번화가가 가까워 나고야의 밤을 즐기기 용이합니다

 

그 외 숙소를 기준으로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위치적인 특성을 보신다면 위 내용을 기준으로 결정하시면 명쾌합니다!!

 

전체적인 여행 일정과 본인의 여행 스타일을

고려하셔서 정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

 

낮에 본 호텔 외관입니다!

 

빨간 색으로 포인트를 준 나고야호텔의 모습인데요,

겉보기에도 깔끔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

(관계자 아닙니다)

 

 

입구에는 이 호텔의 마스코트 같은 것으로 보이는 귀여운 아이가 서있어요!

 

옆에 서서 혼자 기념촬영을 했지만 그건 수치플이라 올리지 않겠습니다 ㅎㅎㅎ

 

로비는 이렇게 생겼어요!

 

로비 역시 깔끔한 느낌으로,

직원분들 모두 친절했습니다 :)

 

저는 점심 때 도착해서 짐만 먼저 맡기고 나왔었는데요,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분이 있다는 후기를 봤었지만

저는 만나보질 못했습니다 ㅠㅠ

 

영어로 직원들과 의사소통하는 것에 불편하지 않았어요!

아시다시피 일본에서 영어가 잘 안통할 때가 많이 있잖아요? ㅠㅠ

호텔에서는 그럴 일이 없다는 것 !

 

 

체크인을 하면 저런 빨간 카드키를 줍니다

 

그리고 제가 있었던 1115호!

방 호수에도 붉은 색이 ..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한결같은 톤앤매너를 보여주는 나고야호텔 레드플래닛이네요

 

 

엘리베이터 입구는 저렇게 그림이 그려져 있구요,

내부에는 층별 가이드가 나와있습니다!

(다들 방이라서 딱히 볼건 없죠 ...? ^^;;;)

 

자 이제 가장 중요한 방 내부를 봐야겠죠?

 

제가 있었던 방은 싱글룸이라는 점 참고하고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화장실 내부와 입구 쪽 모습

(오른 쪽 사진에 나고야TV타워 그림 있는 것이 화장실 문이에요!)

 

제가 이 호텔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너무나 깔끔한 화장실 때문이었어요

 

일본 호텔들이 사실 방 크기는 기대할 수가 없잖아요?!

 

그 와중에 저 정도 깔끔함과 크기를 갖추고 있는 화장실이 있다는 것은

엄청난 메리트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저는 욕조를 방에서 잘 쓰지는 않아서, 샤워 부스가 있는게 좋더라구요 ㅎㅎ

 

침대 있는 공간도 말이 필요 없습니다!

 

이미 제 짐이 좀 들어가서 너저분해보이긴 하지만 ...ㅎㅎ;

굉장히 깔끔해요!

 

침대 옆 사이드테이블 쪽에 콘센트가 있어서 자기 전 충전하면서 핸드폰하기도 좋았어요

싱글 침대인만큼 사이즈가 크지는 않았지만, 혼자 자기에는 너무나 충분했답니다

호텔 가운 / 침대 옆 콘센트 및 형광등 조절 버튼

호텔 가운 덕분에 잠옷은 따로 필요가 없었구요,

 

형광등 버튼들이 머리맡에 있어서 조절하기가 편리했어요

 

 

 

욕실에 있는 어메니티들 소개합니다!

 

일본에서 썼던 드라이기 중 가장 좋았던 드라이기였어요 ...

드라이기가 구리면 머리가 뜻대로 안되고, 그럼 종일 신경쓰이잖아요?!

그런 걱정 없었습니다 ㅎㅎㅎ

 

그 외에 이런 일회용 어메니티들도 있었고,

이건 매일 청소할 때 새로 채워주시더라구요!

 

 

밤에는 이렇게 조명이 켜져서 또 새로운 느낌을 보여준답니다!

 

개인적으로는 밤에 보는 외관이 멋있는 것 같아요 :)

 

이렇게 나고야 호텔, 사카에 호텔 추천 드리는

레드플래닛 나고야 니시키 호텔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는 2박에 12만원 정도로 예약을 하였었는데요,

저는 임박해서 급하게 알아보았던 것이고 주말 요금이었어서

평일에 미리 하시면 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다음에 또 다른 나고야 여행 꿀팁으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