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사카에 야키토리 맛집 추천 : 보우야 사카에점(ぼう家 栄店)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고야 사카에 야키토리 맛집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나고야의 번화가인 사카에역 근처에 있는 보우야 사카에점(ぼう家 栄店) 입니다 !

 

위치는 사카에 번화가 반대편 쪽 블록에 있는데요,

반대편이라고는 해도 거리가 멀지 않아서 번화가에서 이동하면 금방 도착하실거에요 :)

ぼう家 栄店

일본 〒460-0008 Aichi, Nagoya, Naka Ward, Sakae, 4 Chome−10−25 サンケイサカエイースト1F

제가 깜빡하고 입구 사진을 안찍어서 외부 사진이 없네요 ㅠㅠ ㅋㅋㅋ

내부는 대략 이런 느낌으로 생겼습니다!

전형적인 일본 야키토리집 모습이죠?

약간 연예인 안내상씨를 닮은 사장님이 앞에서 꼬치를 구워주십니다 ㅎㅎㅎ

 

시작은 언제나 맥주가 있어야죠?!

 

양배추가 기본으로 제공되고,

어딜 가나 주시는 물수건도 있습니다 :)

 

영어 메뉴판을 요청하면 왼쪽 사진과 같은 메뉴판을 주십니다

 

영어로 나와있고 사진이 들어가 있는 메뉴판이라서,

보고 주문하시기 어렵지 않을거에요!

 

오른쪽 사진에 있는 것이 일본어로 된 원래 메뉴판입니다

어떤 것을 보고 주문하셔도 무관!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주방 한 컷 더 찍었어요 !

꼬치가 이렇게 하나씩 나옵니다

 

하나하나 다 맛있었는데,

다만 음식이 나오는 속도가 빠르지는 않았어요 ㅠㅠ

 

저는 저녁 겸 술을 마시려고 갔던 것이라서,

배가 매우 고팠는데 기다리는게 좀 힘들었어요 ..... 흑흑

 

배가 고파서 이렇게 계란말이도 따로 하나 시켰답니다 ㅎㅎㅎ

맥주도 계속 마시고 야금야금 먹다보니 ....

또 어떻게 배가 차더라구요 ! ㅋㅋㅋㅋㅋㅋ

포스팅을 위해 나가기전에 화장실도 들러서 사진을 하나 찍어왔어요 ! ㅎㅎㅎ

 

뭐.... 평범한 일본의 화장실입니다 ㅋㅋㅋㅋㅋ

 

깨끗한 화장실이었지만,

저런식으로 된 곳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을테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나고야 사카에 야키토리 맛집 보우야 사카에점 !

 

꼬치도 맛있었고 계란말이도 맛있었어요 !

 

음식들 맛있고 분위기도 괜찮았습니다만,

앞서 이야기한 것 처럼 음식이 나오는 속도가 느려요!

 

배가 고픈 상태에서 가시면 조금 짜증이 나실 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 ㅎㅎㅎㅎ

 

그래서 저의 추천은,

저녁 드시고 2차로 간단하게 맥주랑 즐기시러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나고야 자유여행 가시는 분들은

사카에역 쪽 가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다들 즐거운 여행 하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