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야마 히다규 맛집 추천 : 마루아키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나고야 자유여행에서 다카야마로 넘어가서

방문했던 히다규 맛집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본 3대 소고기 중 하나가 바로 히다규인데요,

보통 히다규 고베규 미야자키규 세 가지를 일본 3대 소고기라고 부르더라구요!

 

저는 다카야마에 있는 마루아키 라는 곳에 가서 히다규를 맛보았습니다!

이곳이 다카야마 히다규 맛집 마루아키 입구입니다 !

저는 5시 정도에 갔더니 애매한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직원분이 2층으로 안내해주셔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자리에는 이렇게 불판이 하나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기는 고기고 일단 나마비루는 또 마셔야겠죠? ㅎㅎㅎㅎㅎ

이렇게 히다규 한 상이 준비되었습니다 !

밥, 채소, 국, 고기 정도가 제공됩니다

 

메뉴판을 또 깜빡하고 찍지 않아서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지만 ...

히다규는 맛있는 소고기인만큼 가격이 저렴하진 않았어요!

 

종류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고기가 조금씩 달라지고,

기본적인 구성은 위와 동일한 것이었습니다 :)

고기 보기만해도 맛있을 것이라는걸 알 수 있지 않나요 ?! ㅎㅎㅎㅎ

하나 하나 구워서 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최고입니다 ㅠㅠㅠㅠ

 

고기의 맛있음(?)을 최대한 잘 보여드리기 위해 굽는 영상도 준비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고기는 불판에 올렸을때 그 소리와 함께 ... 어휴

항상 맛집 포스팅할때는 배가 점점 더 고파지는 기분입니다 ㅠㅠㅠ

점심시간이 다가오고 있는데 사진을 보니 힘들어지네요 점점 ... ㅋㅋㅋㅋㅋ

 

이렇게 밥 위에 고기를 올려서 같이 먹으면

입안에서 고기가 살살 녹는답니다 ㅠㅠㅠ

 

히다규 자체도 일본의 3대 소고기인만큼 맛있는 고기이고,

마루아키는 히다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만큼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었습니다

 

다카야마에는 마루아키 외에도 유명한 히다규 맛집이 하나 더 있는데요,

아지쿠라 텐코쿠 라는 곳입니다

 

위치가 두 식당이 좀 떨어져 있기 때문에,

동선이나 숙소 위치 등을 생각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단 제가 가보았던 마루아키는

다카야마에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