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A to Z] #5 스튜디오 촬영 업체 선정하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스튜디오 촬영 업체 선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본식스냅처럼 사진도 많이 찾아보셔야 하고,

또 예산 안에서 마음에 드는 스튜디오를 고르셔야 합니다 ㅠㅠ

 

저희는 정말 각잡고 사진을 잘 찍어보겠다 하면서 찍는 스튜디오 촬영이,

움직이면서 즉석에서 변수가 많은 본식 스냅보다 더 잘나올 것 같아서

스튜디오 촬영에 좀 더 돈을 투자하기로 결정했어요 ㅎㅎㅎㅎ

 

전체 예산 안에서 어떤 것에 더 투자를 할 것인지,

둘이서 많은 논의를 해보셔야 합니다 ㅎㅎ

 

그리고,

스튜디오를 직접 정할거라면 ...

플래너 업체마다 제휴된 스튜디오가 조금씩 다르기때문에,

스튜디오 선정 후 플래너 선정하시는 경우에는

이 부분도 고려해서 진행하셔야해요 !

 

웨딩 스튜디오를 좀 찾아보셨다면 ...

웨딩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는 오중석 이름을 보신 적 있을 것이구요,

3대장이라며 헤마무 라는 이름도 보신 적 있을 거에요 !

 

[오중석 스튜디오]

웨딩계의 에르메스

 

는 돈이 많다 !

돈은 없지만 아무튼 스튜디오 촬영에 영혼을 갈아 넣겠다 !

라고 하시면 오중석 스튜디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https://oh-genius.tumblr.com/

 

OH JOONG SEOK

Wedding Studio

oh-genius.tumblr.com

스튜디오 하나만 놓고 보면,

한 번 뿐인 촬영에 이정도 더 쓸 수 있지 싶은 정도의 차이인데 ...

결혼 비용 전체에 극히 일부다보니,

이런식으로 하나 하나 추가하는게 쌓여서 무서운 금액이 되더라구요 ㅠㅠ

 

저희는 오중석 스튜디오 사진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지만,

헤마무로 넘어가게 됩니다 ㅎㅎㅎ

 

[헤마무 (헤이스 / 마리 / 무이)]

스튜디오 3대장

 

오중석까지는 좀 어려움이 있다..

하시면 이제 스튜디오 3대장을 보시면 됩니다

헤마무!!

 

헤이스, 마리, 무이 세 곳인데요

3대장이라고 불리울만큼 기본 이상의 퀄리티는 사실 보장이 되는 곳들이고,

이 3개 스튜디오 중에는 취향으로 선택하시면 되는 영역이라고 보셔도 돼요 !

출처 : 헤이스 스튜디오 홈페이지

 

출처 : 무이 스튜디오 홈페이지

 

                   

출처 : 마리 스튜디오 홈페이지

 

스튜디오별로 구성이나 가격이 조금씩은 차이가 있고,

사진의 느낌도 다르기 때문에 면밀이 살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당

 

저희는 무이 스튜디오 유엔빌리지점에서 촬영했어요!!

오후 B타입으로 진행했습니다

(위 표에는 현재 버전으로 적었는데, 저희가 할 때는 조금 더 쌌어요 ... 해마다 가격이 오르는듯 ㅠㅠ)

 

사실 여러 스튜디오를 찍어본게 아니라 추천의 의미가 얼마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

일단 저희는 대만족 !!!!

무이 스튜디오 한철휘 이사님께 찍었는데,

저희도 너무 만족스러웠고 주변에서도 평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ㅎㅎㅎㅎㅎ

 

비교해서 상대적으로 평가할 수는 없지만,

일단 무이 한철휘 이사님께 찍으신다면 후회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

 

스튜디오 촬영 상세 후기는 또 별도 포스팅으로 남기겠습니다

 

좋은 스튜디오 선택하시길 바랄게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