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A to Z] #번외편 : 예물 구매기 - 오메가 아쿠아테라 가격 할인받고 사는 법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번외편으로 예물 구매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

 

예물로 가장 흔히 구매하는 것이, 남자는 시계 여자는 가방.. .이죠 ?!

일단 예물로 많이 구매하는 시계를 알아보고, 브랜드와 모델을 대략적으로 정했습니다

 

예물 브랜드, 모델을 정하기 위해서 사전에 정해져 있어야 하는 부분은 뭐다 ?!

예산표다 ... !

결혼 준비 과정에서 무엇을 하든 결국 그 시작은 예산범위를 확정하는 것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가장 먼저 말씀드렸던 부분이에요 :)

 

▼▼예산표 관련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고▼▼

2021.02.07 - [윤맴 성장기/결혼준비] - [Wedding A to Z] #1 결혼 준비 시작하기(Feat.예산표) - 프로젝트 준비!

 

[Wedding A to Z] #1 결혼 준비 시작하기(Feat.예산표) - 프로젝트 준비!

안녕하세요 !! 계속 써야지 써야지 하다가 드디어 시작하게 되었네요 .. ㅋㅋㅋㅋㅋ 지난해 가을부터 올해 하반기 목표로 결혼 준비를 시작했었어요 :) 관련해서 준비 과정에서 (아직 진행형이지

maemlog.tistory.com

예산에 맞는 브랜드와 모델을 정했으면,

이제 어떻게 사야 조금이라도 할인받고 살 수 있는지.. 가 중요하겠죠 ?!

 

참고로, 저는 오메가 아쿠아테라와 드빌 아워비전 두 제품 중에 고민하다가 매장에서 보고 결정하기로 하고 방문했었습니다 :)

 

일단 가장 많이 구매하시게 되는 백화점 구매 기준으로 설명을 드릴게요 !

백화점에서 구매하면 그 가격이 그 가격일거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의외로 백화점마다 가격 차이가 꽤 나더라구요 !

 

전화로 가격 문의하면 완전 디테일하게는 잘 알려주지 않고,

아예 알려주지 않는 곳도 있더라구요 ㅠㅠ

 

번거롭더라도 시간을 들여 발품을 좀 팔아보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여러분 !!

하지만 전 여러분의 시간과 돈을 절약해드리기 위해 이 포스팅을 ..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여러곳에 알아본 후 결정한 곳은 하남 신세계 매장이었어요!

스타필드 하남으로 방문을 하셔야하는데,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는 너무 위치가 안좋아요

차 가지고 가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2층으로 가시면,

오메가 매장을 찾으실 수 있어요!

 

참고로 같은 층에 IWC, 브라이틀링, 태그호이어, 까르띠에 매장도 있어요 :)

짜잔 ! 제가 구매한 오메가 아쿠아테라 녹판 모델이에요 ㅎㅎㅎㅎㅎ

내가 이런걸 가져도 되는건가 하는 생각이 아직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보면 흑판같아보이지만,

보는 각도에 따라 빛깔이 달라서 그렇지 녹판이에요 !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도 포스팅으로 다룰게요 :)

이제 가장 중요한 할인 관련 정보 !!

 

1. 일단 자체적으로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었어요 !

▶ 이 부분은 다른 백화점들에서도 진행을 하고 있는데 할인 퍼센트가 조금씩 다른데,

10%가 맥스라고 생각하셔도 될 것 같더라구요 :)

물론 프로모션이다보니 변경될 수 있어서, 미리 전화로 확인하시는 것 추천 !

 

2. 카드할인도 받으실 수 있어요!

▶ 어떤 카드사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지 미리 전화해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구요,

대상 카드가 없으신 경우에는 ... 없다고 말씀드리면 또 대안으로 혜택을 제공해주시는 부분이 있었어요 ㅎㅎㅎ

 

3. 상품권 할인

▶ 이건 현금할인과 유사한 느낌인데요.

상품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고, 그 상품권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형태에요!

그렇다고 미리 상품권을 구매하셔야하는건 아니고, 현금만 준비해가시면 (송금 가능) 매장에서 알아서 다 처리를 해주셔요 ㅎㅎ

 

 

이렇게 세 가지 할인을 받아보시면 ...

상품의 금액 자체가 크기 때문에 할인폭도 꽤 크게 나오더라구요 !

 

특히나, 금액적인 부분에 더불어서 ...

저희는 점장님께서 직접 안내 도와주셨는데,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 ㅋㅋㅋㅋㅋ

한두푼 쓰는것도 아닌데 다 친절하지 않아?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매장 다녀보시면 생각보다 불친절한 분들이 많이 있거든요 ...ㅎㅎ

 

무튼 이러이러해서,

친절한 응대 받으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예물 시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마지막으로 구매한 예물 세트 사진 투척하면서 끝내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