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A to Z] #3-3 웨딩홀, 웨딩베뉴 탐방기(2)그래머시코엑스/롯데호텔서울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난 포스팅에서 웨딩홀, 웨딩베뉴 선택을 위한,

기준잡기, 비교하기 방법론(?)과 탐방기(1)을 남겼었습니다

 

아래 포스팅들 참고해 주시고, 탐방기 2탄 포스팅하겠습니다 :)

2021.02.19 - [윤맴 성장기/결혼준비] - [Wedding A to Z] #3-1 웨딩홀, 웨딩베뉴 정하기 - 기준잡기, 비교하기

 

[Wedding A to Z] #3-1 웨딩홀, 웨딩베뉴 정하기 - 기준잡기, 비교하기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결혼준비 3탄 !! 가장 궁금하실 수 있는 웨딩홀 정하기 편입니다 ㅎㅎㅎ 1,2편 포스팅에서 좀 더 큰 그림으로 시작하는 단계를 말씀드렸으니, 먼저 보신 후에 세부 항목으

maemlog.tistory.com

2021.05.17 - [윤맴 성장기/결혼준비] - [Wedding A to Z] #3-2 웨딩홀, 웨딩베뉴 탐방기(1)엘타워 / 더플라자

 

[Wedding A to Z] #3-2 웨딩홀, 웨딩베뉴 탐방기(1)엘타워 / 더플라자

안녕하세요 :) 지난 포스팅에서 웨딩홀/웨딩베뉴 선택을 위한, 기준잡기, 비교하기 방법론(?)에 대해 이야기 했었습니다 ! (아래 포스팅 참고) 2021.02.19 - [윤맴 성장기/결혼준비] - [Wedding A to Z] #3-1

maemlog.tistory.com

참고로, 저희는 9월 ~ 11월 중으로 날짜를 찾았고

웨딩홀 금액은 대략 2000 ~ 3000 정도 기준으,

지역은 서울 내 어디든 크게 상관없고,

어두운 홀 기준으로 찾았습니다 :)

1. 그래머시 코엑스 (2호선 삼성역)

https://blog.naver.com/ssgcoex

 

GRAMERCY COEX : 네이버 블로그

GRAMERCY COEX 02.6002.2005

blog.naver.com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그래머시에요 !

이 곳은 친구 결혼식 참석하면서 여자친구랑 함께 방문했었는데,

느낌이 괜찮았어서 후보에 넣게 되었습니다

 

상담 일정이 좀 늦었어서,

그 전에 결정을 하게 되어 상담 방문은 하지 않았어요

 

그래머시에는 그랜드볼룸과 아셈볼룸이 있는데,

그랜드볼룸은 보증인원 400명으로 엄청 큰 홀이었어요

 

저희는 그정도 인원이 아니고 코로나도 걱정되고 해서,

아셈볼룸을 알아본 것인데 ....

 

아무래도 그랜드볼룸이 메인홀이다보니,

두 홀의 예식이 겹치게 되면 아셈볼룸이 너무 쩌리(?)느낌이 날 것 같아서 제외했습니다 ㅠㅠ

 

그랜드볼룸 결혼식을 갔었는데, 1층 입구부터해서 너무 잘 꾸며져 있었거든요

반대로 생각해보니 아셈볼룸은 아무래도 묻힐 것 같았어요 ㅠㅠ

 

전화로만 상담했는데 친절하셨고, 견적도 보내주시고 응대는 매우 좋았어요!

 

1. 롯데호텔 서울 (2호선 을지로입구역)

https://www.lottehotel.com/seoul-hotel/ko/wedding-conference/hotel-wedding.html

 

서울 호텔 웨딩 - 웨딩 상담 및 호텔 웨딩홀 안내 | 롯데호텔 서울

한 번 뿐인 아름다운 결혼식을 위해 롯데호텔 서울의 고품격 호텔 웨딩 시설과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롯데호텔 서울 웨딩홀 및 연회장 예약. 웨딩 컨설팅 문의 | 롯데호텔 서울 공식사이트

www.lottehotel.com

흔히 알고 있는 을지로입구역 롯데호텔입니다

 

우선, 을지로입구역 바로 앞이고, 시청역에서도 올 수 있는 위치가 좋고

일단 "호텔"이라는 타이틀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어른들이 좋아하시죠 호텔 결혼이라 하면 ㅎㅎ

 

 

다만, 다들 아시는것처럼 건물이 상당히 오래되었어요 ㅠㅠ

낡아서 문제다 라기 보다는 ...

오래된 건물의 특징 때문에 제외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 롯데호텔웨딩 홈페이지

위 사진이 저희가 알아보았던 롯데호텔 서울 사파이어 볼룸인데요,

200 ~400명 규모의 웨딩홀이에요

 

그런데 딱봐도 낮아보이는 천장.... 이 홀에서 찍은 본식 사진들 찾아보면 확 느껴지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줄지어 서있는 저 기둥들이 실제로 보면 굉장히 거슬립니다

하객들이 식을 보는데 불편함이 많이 있을 것 같았어요

 

금액은 호텔이지만 매우 합리적인 가격 수준이었어요!

알아본 다른 웨딩홀과 비슷한 수준에서 호텔 예식이 가능하다는건,

분명 메리트로 느껴졌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