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A to Z] #4 본식 스냅 / DVD 업체 선정하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웨딩홀을 결정하셨다면, 본식 날짜도 확정이 되셨겠죠 ?!

 

저희는 거의 딱 1년 뒤 날짜로 전경련플라자 계약을 하였어요 :)

2021.12.19 - [윤맴 성장기/결혼준비] - [Wedding A to Z] #3-4 웨딩홀, 웨딩베뉴 탐방기(3)전경련플라자

 

[Wedding A to Z] #3-4 웨딩홀, 웨딩베뉴 탐방기(3)전경련플라자

안녕하세요 ! 웨딩홀, 웨딩베뉴 탐방기 3편입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경련플라자 웨딩홀에 대해 공유 드리려고 해요 2021.02.19 - [윤맴 성장기/결혼준비] - [Wedding A to Z] #3-1 웨딩홀, 웨딩베뉴

maemlog.tistory.com

웨딩홀과 본식 날짜가 확정되고 나면,

바로 결정해야 하는 것이 본식스냅 및 본식DVD 업체 입니다

 

저희도 이 부분을 놓치고 조금 늦게 알아보았더니,

원하는 업체를 하기가 어렵더라구요 ㅠㅠ

생각보다 다들 미리미리 예약 완료 하신답니다 ㅎㅎㅎㅎ

 

뭐든 먼저 선점하는 속도전이라는 것을 잊으시면 안돼요 !!

 

본식 스냅

 

인스타나 카페 등을 통해서 본식 스냅 사진들을 우선 최대한 많이 보시는게 좋아요 !

 

사진에 원래 관심이 많거나 하신 분이면 괜찮겠지만,

저같은 막눈에게는 업체를 비교하고 판단할 수 있는 눈을 갖추는게 필요하더라구요 ㅠㅠ

 

저희는 업체별로 가장 대표적인 느낌이 나는 사진들을 모아서 보기도 하였어요

본인의 웨딩홀에서 찍은 사진이 있으면 더욱 판단하기 좋겠죠 ㅎㅎㅎ

(전경련은 사진 찾기가 좀 어렵더라구요 ㅠㅠ)

그리고나서 마음에 드는 업체들 비교 리스트를 만들었습니다

마음에 들고, 일정도 가능한 업체들이죠 ... ㅎㅎ

 

각 업체별로 상담도 받아 보시고,

우리가 진행할 웨딩홀에서 촬영 경험은 있는지,

전체적인 사진 느낌은 어떤지,

기본 가격과 구성, 추가 옵션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 정리하고

계속해서 사진도 찾아보면서 고민을 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부름 스냅을 선택했어요!

가격적인 부분이나 작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 등이 마음에 들었고,

구성도 좋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본식 당일이나 사진 원본에 대해서 이야기할 수도 있지만,

아직 보정 사진을 받기 전이니까 부름스냅에 대한 자세한 후기는 따로 남길게요 !

아직 추천/비추천을 말씀드리기엔 시기상조 같아서 ...

 

일단 본식 스냅 업체 선정에 참고하시라고 말씀드리자면,

저희 생각에는 ........

스튜디오 촬영도 그렇고 본식 스냅도 결국 비싼 곳은 대부분 비싼 이유가 있고,

가격과 사진의 퀄리티는 비례할 가능성이 높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본식 DVD

 

본식 DVD같은 경우에는 웨딩홀에서 촬영을 해주는 것도 있고,

연계된 업체에서 해야만 하는 경우도 있고,

그닥 필요하다고 생각들지 않아 찍지 않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본식 DVD도 따로 찍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ㅎㅎ

 

웨딩홀에서 찍어준 중계 영상을 받았는데,

그건 정말 중계 영상이라 ... 예쁜 느낌은 아니거든요

그냥 추억팔이용 ? 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본식 DVD를 미루고 미루다가 나중에 하는 바람에,

이미 너무 지쳐있었고 ...........

친구가 찍었고 만족했고, 영상을 보니 좋은 것 같아서 추천 업체에서 진행했어요 !

 

https://www.1ngfilm.com/

 

결혼식DVD | Ingfilm | 대한민국

웨딩영상,본식DVD,결혼식DVD를 제작하는 영상전문 업체 입니다.(다양한 할인프로모션 진행중)| INGFILM | 대한민국

www.1ngfilm.com

 

잉필름 이라는 업체인데,
저도 다른 친구에게 추천 받아서 진행한 곳이고 실제 결과물도 괜찮더라구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