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휘닉스 섭지코지] 리조트 이용 내돈내산 솔직 후기 - 로얄트윈온돌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 여행 때 섭지코지 근처에서 이용했던 숙소,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그 이름에 걸맞게,

섭지코지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요 !

섭지코지 관광을 하기에 너무나 편리한 위치입니다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1층에 들어서면, 엄청 넓은 로비가 있습니다

체크인을 하게되면, 여러가지 안내를 받게 되는데요

여기가 단지가 매우 커요!

동도 오렌지동, 블루동, 레드동으로 나눠져 있어서 지도 설명해주실 때

잘 숙지해두는게 좋습니다 ㅎㅎㅎㅎ

객실이 있는 층에 올라온 모습이에요

로비부터 시작해서 넓고 확 뚫려있는 느낌이라 시원시원하게 좋더라구요 :)

 

 

참고로 저희는 로얄트윈온돌 객실을 이용했어요!

참고하시라고 평면도 먼저 보여드립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트윈침실과 온돌방이 포함된 객실이에요

방에 들어오면 마주하는 거실?의 모습입니다

티비가 있어서 크롬캐스트 연결해서 보았어요 ㅎㅎㅎㅎ

객실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에요

 

주차장이 있는 쪽이라 조금 거슬리긴 했지만,

엄청 맑은 하늘과 푸릇푸릇한 느낌이 좋았어요 !!

힐링되는 느낌 !!

침실방과 온돌방이 있었는데요,

다 좋은데 저 커튼색이 좀 거슬리더라구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물 밖에서 보면 여러 커튼 색을 이용해 건물 자체를 꾸며둔 느낌인데,

객실 안에서 보는 커튼 색은 조금 .. ㅎㅎㅎㅎ

주방쪽 모습이에요

큰 식탁같은 것이 있는데, 저희는 크롬캐스트 연결해서 보면서 먹고 놀려고

식탁을 거실 쪽으로 옮겨서 이용했습니다 ㅎㅎㅎ

 

로얄트윈온돌 방이더라도, 배정되는 객실(동)에 따라 취사가 되지 않는 곳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저희 방은 취사가 되는 곳이었기 때문에,

인덕션과 여러 식기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화장실은 두개가 있었고,

침실 쪽에는 욕조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이용하진 않았지만 ...

욕저 옆에 저 모니터는 고장나있었습니다 ㅠㅠ

 

조식을 이틀 먹었는데,

내부 사진은 안찍고 먹는 것만 찍어서 사진이 없네요 ... ;; 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원래 뭐든 잘먹는 편이긴 하지만 ..

물론 조식이라는게 가성비 생각하면 또 엄청 좋은건 아니잖아요 ..? ㅋㅋㅋ

가격이 싼건 아니었지만, 전 포함된 상품을 구매한 셈이었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도는 매우 높았어요!

숙소 위치도 좋고, 시설도 준수하고, 쾌적했습니다 :)

 

다만, 가성비적으로 엄청 좋거나 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면,

또 이용하고 싶은 리조트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