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도미인] 내돈내산 직접 체험한 서울 갓성비 호캉스 호텔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여행을 다니기 어려우니,

호캉스를 즐기는 분들이 많으시죠 ?!

저도 얼마전에 호캉스로 방문했던 곳이 있어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바로 도미인강남 호텔입니다 !

 

도미인 서울 강남 호텔은 언주역과 신논현역 중간쯤 위치해 있어요 !

저희는 차로 방문했지만,

역에서 걸어가기에 크게 부담스러운 거리는 아닐 것 같아요

 

주차는 주차타워에 하게 되어 있는데, 주차 공간이 엄청 여유있지는 않다고해요

조금 미리 가시는 것을 추천 !

깔끔한 느낌의 로비에요

호캉스를 즐기러 오신 분들이 많은지 체크인하는데 대기가 좀 필요했습니다

로비에는 웰컴드링크로 커피를 뽑아 가실 수 있도록 준비도 되어 있어요!

도미인 호텔의 시그니처....

바로 대욕장과 요나키소바입니다 !

도미인 호텔에는 대욕장이 있어서,

투숙객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

저처럼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욕장에서 하루 피로를 푸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투숙객들에게 야식으로 요나키소바(일본라면)가 제공되고 있어요!

방문을 열어보면 ... 일본호텔답게 아주 오밀조밀(?)하게 구성된 방이 보입니다

왼쪽에 보이는 문이 화장실 문이고, 오른쪽에 옷장과 세면대,

정면에 보이는 문을 열면 침대가 있는 방이 나와요 !

더블룸인데... 사실 진짜 좁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을 두는 공간부터 머리를 써가며 해야하는 ㅋㅋㅋㅋㅋ

일본에 갔을때 호텔들은 다 이렇기는 했던 것 같습니다만 ...

정말 깔끔하고 정말 좁은 방입니다

 

아 ,

모든 방이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

방 벽에서 호스 물 흐르는소리가 밤에도 계속 나서 자는데 좀 시끄러웠어요 ㅠㅠ

그리고 온돌이 아니라 히터를 틀어야해서,

건조함은 이겨내셔야 합니다 ㅠㅠㅋㅋㅋㅋㅋㅋ

화장실은 샤워실과 구분이 되어 있고, 세면대는 아예 밖에 나와있어요

저는 대욕장을 여러번 이용하느라 샤워실은 한번도 쓰질 않았네요

흰색 일회용 슬리퍼는 룸 안에서 신는 용도이고,

검정 슬리퍼는 식당이나 대욕장 갈 때 신으면 됩니다

도미인하면 떠오르는 또 하나가 바로 이 옷인데요 ㅎㅎㅎㅎ

입어보면 뭔가 상당히 편하고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옷 판매도 하고 있더라구요 !

하지만 가격이 넘나 사악 ....

반값정도 했으면 고민했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9시반쯤에 요나키소바를 먹으러 식당에 갔습니다

식당은 1층에 있고, 야식과 조식 모두 이 곳에서 제공되고 있어요

맥주를 또 빼먹을 수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는 사서 들고 내려갔습니다

이렇게 맥주 들고와서 같이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생각보다 ㅎㅎ

 

라면 맛은 사실 대단한 맛은 아닙니다만,

제공되는 야식을 이렇게 먹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엄청 만족스러웠어요!

대욕장은 지하에 위치해 있어요 !

여자는 그날의 비밀번호를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고,

남자는 1층에서 룸키와 대욕장키를 교환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게 은근히 번거롭긴 합니다 키 교환하러 1층 가야해서 ㅠㅠ

내부에 아무도 없어서 살짝 찍었어요!

욕장 안은 찍지 못했지만 ... 탕도 몇 가지 있고 꽤나 좋아요 ㅎㅎㅎㅎ

사우나도 있고...

1박2일동안 세 번 이용했습니다 ..! 대욕장 최고

다음날 아침 ...

도미인 조식이 그렇게 맛있다던데 !

정말 맛있어요

도미인 조식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도 다양하고, 맛없는 메뉴가 없어요

심지어 황태해장국까지 있는 것을 보고 감탄했습니다

 


 

 

도미인 서울 강남 호텔 호캉스 후기를 남겨 보았는데요,

멀리 떠날 수는 없지만 기분을 내기에 꽤 괜찮은 곳이었던 것 같아요

 

물론 룸 관련해서 약간의 단점들이 있기는 했지만,

가성비까지 생각하면 추천할만한 곳이라는 생각입니다 !

 

특히 일본에서 혹시 도미인을 이용한 적이 있으시다면,

그 때의 추억팔이는 덤 ... ㅎㅎㅎㅎ

 

서울에서 호캉스 하시려는 분들,

도미인 서울 강남 호텔 호캉스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