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로뎀나무] 실내 바베큐장을 갖춘 깔끔한 펜션 추천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에 다녀온 펜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

펜션 마음에 들어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거든요 !

소개해드릴 펜션은 경기도 광주 곤지암 로뎀나무펜션 입니다

 

곤지암 로뎀나무펜션의 위치는 .....

차를 가지고 가는걸 추천 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도를 보셔서 아시겠지만 딱 봐도 차로 가야할 곳 느낌이죠 ?! ㅎㅎ

 

로뎀나무펜션 건물 모습이에요 !

깔끔하게 좋은 느낌이더라구요 :)

 

각자 차를 가져오다보니 주차공간을 좀 걱정했는데 ...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주차 공간 굉장히 넉넉한 편이니 차량 편히 가져오셔도 될 것 같아요

저희는 102호를 이용했어요!

2층 방은 바베큐장을 1층으로 내려가야한다고 봐서,

실내에서 바로 쉽게 바베큐장 이용이 가능한 1층 방으로 선택했습니다

 

거실(화장실1) / 주방 / 침실1(침대1개, 화장실1) / 침실2(침대2) / 바베큐장

이정도 구성으로 보시면 됩니다

 

방 호수에 따라 화장실이 1개뿐인 곳도 있다고 하니 미리 잘 확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로뎀나무펜션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방 안에서 바로 바베큐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주방에서 연결된 문으로 바베큐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

 
 
 
사실 가격 측면에서 엄청 가성비라고 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하지만 실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바베큐장의 메리트가 워낙 크고,

시설 및 방 내부 컨디션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만족할만 했다고 생각합니다 :)

 

굳이 단점을 찾자면 조금 추웠다 ....? 이건 보일러를 미리 높이지 않아 그랬을 수 있을 것 같고,

침대나 침구가 퀄리티 좋은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ㅠㅠ

남자들끼리 가서 자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었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

 

경기 광주 곤지암 로뎀나무펜션,

친구들 또는 가족 여행 펜션으로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