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범바위막국수] 속초 막국수 맛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 위치 / 가격 / 주차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속초 여행 때 갔던 막국수 맛집

범바위막국수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

 

속초 막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범바위 막국수는

차로 이동하지 않으면 가기 좀 어려운 위치에 있어요 ㅠㅠ

지도로 봐도 뭔가 황량해 보이죠 ..? ㅋㅋㅋㅋㅋㅋㅋㅋ

차량으로 진입할 때도 길이 좁은 시골길이라 운전이 서툰 분들은

좀 어려움이 있을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

여기가 속초 막국수 맛집 범바위 막국수 입구 모습이에요 !

저 입구 앞쪽으로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습니다 :)

범바위 막국수 내부 모습인데요,

저 유리창 안쪽에도 테이블들이 있었는데

애매한 시간이라 자리가 여유있으니 바깥쪽 테이블들만 사용하고 있었어요

 

사실 막 엄청 깔끔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맛집들이 이런 경우가 많긴 하죠 ㅎㅎ;

아쉬웠던 점은 물병의 문제인지 물의 문제인지,

물에서 김치냄새같은게 나서 물은 마시지 않았어요 ㅠㅠㅠ

 

메뉴는 심플합니다

저희는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메밀찐만두 하나를 시켰어요 ㅎㅎㅎㅎ

만두가 먼저 나왔습니당

만두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만두를 좋아하지 않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온 모습이에요 !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만두까지 !

밑반찬은 심플합니다

비빔막국수에요 !

사진을 보니 다시 먹고싶어지네요 ㅠㅠ

물막국수 비비기 전/후 입니당 ㅎㅎㅎㅎ

비빔막국수에도 육수를 줘서 넣어 먹게 되는데,

그렇다고 물막국수 맛이 되지는 않더라구요 !

 

비빔막국수가 간이 훨씬 강한 느낌이었어요

비빔막국수는 비빔막국수대로,

물막국수는 물막국수대로,

매력있는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동네 주민분들도 많이 찾으시는 것 같고,

맛집으로 알려질만한 식당인 것 같아

속초 여행 가신다면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 드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