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삼춘반점] 숨은 중국요리 맛집 삼춘반점 솔직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 서귀포의 숨은 맛집인 삼춘반점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중국집 서울에서도 많이 가는데 무슨,

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맛집으로 알려진 곳은 다 이유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삼춘반점 위치는 시내에서 조금 거리가 있어요!

차로 이동하시는게 아니면 역시 접근성이 조금 떨어지는 곳입니다

 

삼춘반점 입구 모습이에요!

엄청 로컬 맛집 느낌을 뿜뿜하고 있지 않나요 ...? ㅋㅋㅋㅋㅋ

 

맛집인만큼 웨이팅도 자주 발생하는 것 같아요

웨이팅 관련 안내도 입구에 붙어 있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내부에는 이렇게 메뉴와 가격이 붙어 있어요

가격은 일반적인 중국집 수준인 것 같아요

막 싼건 아니지만, 막 비싸지도 않은?

 

주방 앞에 안내된 것처럼,

주문과 동시 조리가 시작되어서 주문 후에 시간이 꽤 걸리긴 하더라구요 ㅎㅎ

제주 서귀포 맛집 삼춘반점 내부 모습이에요

한쪽 벽면이 다 책장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메뉴가 나오기 전에 책을 보고 계신 손님들도 있더라구요

물론 전 읽지 않았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메뉴가 나왔어요!

저희는 찹쌀탕수육(소) + 짜장2개를 주문했습니다

 

찹쌀탕수육이 정말 맛있었어요!

비쥬얼 보고 기대했던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ㅎ

 

짜장면도 역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은 다르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주도에 가서 특별한 음식을 먹는 것도 좋지만,

특별하지 않은 음식의 특별한 맛을 느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제주 여행에서 중국집 생각 나신다면,

삼춘반점 방문해 보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