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더그랜드섬오름] 호텔 본관 오션뷰객실 솔직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 서귀포 호텔인,

더그랜드섬오름 호텔 숙박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

그랜드섬오름은 귀포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본관과 신관으로 구성

되어 있어요 !

내비 찍고 가시면 이런 전경을 맞이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 더그랜드섬오름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

호텔 로비 모습입니다

외관에서도 느껴지던 것처럼,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하다는 느낌이 있었어요

저희는 본관에 위치한 오션뷰 객실에 묵었는데,

방에 들어갔을 때 느낌은 이러했습니다

 

호텔치고는 매우 넓다는 것이 특징이었어요 !

신관은 조금 다르겠지만, 본관 객실은 아무래도 조금 오래된 느낌은 있었지만,

오래된만큼 객실 공간이 넓다는 것은 장점으로 느껴졌습니다 :)

욕실 역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습이었습니다

욕조, 세면대, 비데를 포함한 변기까지 깔끔했어요

냉장고는 여느 호텔처럼 가장 작은 사이즈의 냉장고였고,

목욕가운을 비롯해 금고, 슬리퍼 등이 제공되었으며,

포트, 커피머신, 얼음통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

제주 호텔 더그랜드섬오름 신관쪽에 좀 더 큰 수영장이 있는데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은 본관쪽에 위치한 수영장이에요!

수영장이 본관, 신관 모두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 사진은 수영장에서 바라본 ,

더그랜드섬오름 본관의 모습이에요

객실에서 바라본 모습인데요,

본관 수영장과 바다, 청명한 하늘까지 너무나 좋은 뷰를 가지고 있었어요 :)

 

사실, 금액적인 부분까지 생각했을 때,

제주 더그랜드섬오름 호텔이 완전 가성비 숙소인 것 같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비용을 쓴다고 생각했을 때에는

나쁘지 않은 숙소라는 느낌이었어요 !

 

특히 오션뷰 객실 치고 나쁘지 않은 금액,

오션뷰라고 해놓고 이게 오션뷰인가 싶은 호텔이 많은데 이곳은 그렇지 않고,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진짜 오션뷰를 마음껏 누릴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적당한 금액에 오션뷰, 수영장까지

휴양지 감성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제주 서귀포 더그랜드섬오름 호텔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