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건명가] 깔끔한 돼지국밥 맛집 추천 - 메뉴 / 가격 / 위치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의 돼지국밥 맛집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부산에 가면 돼지국밥은 다들 드시고 오시잖아요?! ㅎㅎㅎ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대건명가 돼지국밥 입니다 :)

 

 

부산 돼지국밥 맛집 대건명가 돼지국밥은 초량역과 부산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어느 역에서도 걸어가기 부담스러운 거리는 아니라서, 크게 상관 없더라구요

이곳이 바로 부산 돼지국밥 맛집 대건명가입니다 :)

여기가 돼지국밥집이 맞나 싶을만큼 외관이 깔끔하죠?! ㅎㅎㅎ

입구에 들어가면 우측에 바로 이렇게 주방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안쪽에 또 주방이 있는 것 같았고, 이곳에서는 간단한 작업만 진행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전 뭔가 이렇게 오픈되어 있으면 청결해보이고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대건명가 돼지국밥 내부 모습인데요,

외관처럼 내부도 아주 깔끔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국밥집이라고 막 허름한 곳일 필요는 없으니까요 ㅋㅋㅋㅋㅋ

깔끔한걸 좋아하는 사람이라 좋았습니다 :)

부산 돼지국밥 맛집 대건명가 메뉴판이에요!

국밥류는 8,000원으로 가격도 좋은 편이었습니다

저희는 돼지국밥과 순대돼지국밥을 주문했습니다 :)

 

그 외에도 보쌈, 순대, 막국수 등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사이드메뉴로 맛보기순대나 맛보기보쌈을 시킬까 고민했었는데,

국밥만으로도 엄청 배가 불러서 안시킨게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ㅎㅎ

기본찬들이 먼저 제공이 됩니다

소면도 있어서 배부르게 먹는 것에 일조했죠 ...ㅎㅎㅎ

추가반찬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오도록 되어있어요!

위가 순대돼지국밥이고, 아래가 돼지국밥이에요!

대건명가 돼지국밥은 간이 되지 않은 상태로 제공이 되더라구요

 

테이블마다 제공되는 다대기, 소금, 후추, 새우젓, 부추 등을 통해서 간을 맞추면 됩니다

이 부분은 귀찮아서 그냥 주는대로 먹는걸 선호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고,

입맛에 맞게 간을 맞추는걸 좋아하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

 

간을 맞추는 것이 어렵지 않아서 전 좋았던 것 같습니다 ㅎㅎㅎ

 

부산에 가서 돼지국밥 드실 때,

부산역/초량역 대건명가 돼지국밥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