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부산 겨울바다 오션뷰 호캉스 가성비 호텔 추천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코시국에 맞는 휴가를 보내기 위해,

겨울바다 호캉스를 갔던 호텔 숙소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ㅎㅎㅎ

 

어차피 돌아다니기가 어려운 시기다보니,

방에서 편히 쉬면서 영화나 보면서 쉬고 싶었고,

그래서 방 안에서도 바다가 보이는 곳에 가고 싶었어요 !

 

그래서 선택한 호텔이 바로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입니다 :)

(이름 넘나 긴 것 ...)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은 부산의 송도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요!

 

사실 지하철역이 없어서 교통 접근성은 좋지 않아요 ㅠㅠ

하지만 어차피 숙소에만 있을것이라서 상관 없다고 생각해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외관 모습이에요 !

깔끔한 모습이죠?!

주변 숙소들 중 가장 깔끔한 느낌을 주는 호텔이었어요

 

1층에 CU편의점과 스타벅스가 있어서 ...

호캉스할때 너무나 편했답니다 :)

저 CU를 몇번이나 갔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층별 안내입니다

여러가지 부대 시설들이 있기는 하지만,

코시국 이슈로 대부분 운영하지 않는 것 같았어요 ㅠㅠ

제가 이용한 곳은 15층이었습니다 !

복도도 아주 깔끔한 모습이구요!

복도 창문에서도 이렇게 바다가 한눈에 보이더라구요 ㅎㅎㅎㅎ

바다가 있는 곳에서의 호캉스... 라는 목표에 딱 맞는 곳이었습니다 :)

제가 이용한 방은 수페리어오션뷰 트윈룸이었어요 !

방 크기는 사실 좀 작은 편이었습니다 ㅠㅠ

하지만 방이 좀 작더라도 깔끔한 것이 좋기 때문에 ... ㅎㅎㅎ

 

티비는 꽤나 큼직한 벽걸이 티비가 있더라구요!

크롬캐스트 연결해서 해리포터 정주행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 외에 커피나 차를 마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고,

데스크나 옷장, 목욕가운, 금고, 슬리퍼 등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

다음은 또 중요한 욕실 모습인데요

샤워할 수 있는 공간, 화장실, 세면대 세 공간으로 구분되어 있었어요!

그런데 ...

저 공간을 아우르는 문은 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진에 보이는 반투명 유리문이 전부라는 이야기죠 ㅎㅎ

경우에 따라 조금 민망한 상황이 있을 수 있다.... 라는 점 ㅋㅋㅋㅋㅋㅋ

공간별 상세 사진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

이 숙소를 택하게 되었던 가장 큰 요소였던 오션뷰!

방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오션뷰 숙소야 많이 있지만,

이 호텔이 가성비가 좋았기 때문이죠 ... ㅎㅎㅎㅎㅎ

 

방 안에서도 바다가 훤히 보이고,

답답할때는 테라스에 나가서 바다를 보다가 들어오면 되고 ... 너무 좋더라구요 :)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호텔이었어요!

깔끔하고 오션뷰인데 가성비 좋고 ?! ㅋㅋㅋㅋㅋㅋ

 

굳이 단점을 적어보자면,

침구류나 바닥이 먼지가 좀 날리는 재질이라 ... 비염러들은 조금 거슬릴 수 있다는 것 ㅠㅠ

방이 큰 편은 아니라는 것

그정도가 있을 것 같네요 ㅎㅎㅎ

 

아, 차량 없이 대중교통으로 이동을 자주 하실 예정이라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주변 교통이 정말 불편해요 ㅠㅠ

 

저처럼 아예 호텔에 붙박이로 호캉스 즐기겠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