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 초량밀면] 부산 밀면맛집 초량밀면 솔직후기 - 메뉴 / 위치 / 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지난번 부산 돼지국밥 맛집 소개에 이어,

밀면 맛집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돼지국밥 맛집은 아래 포스팅 참고▼▼

2020/12/18 - [맴's Travel/국내여행] - [부산 대건명가] 깔끔한 돼지국밥 맛집 추천 - 메뉴 / 가격 / 위치

 

[부산 대건명가] 깔끔한 돼지국밥 맛집 추천 - 메뉴 / 가격 / 위치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의 돼지국밥 맛집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부산에 가면 돼지국밥은 다들 드시고 오시잖아요?! ㅎㅎㅎ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대건명가 돼지국밥 입니다 :) 부

maemlog.tistory.com

제가 방문한 부산 밀면 맛집은 너무나도 유명한 초량밀면이에요 !

 

밀면 맛집 초량밀면은 부산역과 초량역 사이에 있어요!

어느 역에서든 걸어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

초량밀면 입구에요 !

초량밀면 글자로 도배를 해둔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

부산 밀면 맛집 초량밀면의 메뉴에요 !

저희는 물밀면, 비빔밀면, 왕만두 하나를 주문했어요 ㅎㅎㅎ

밀면만 먹기에는 또 아쉬울까봐 ....

기본찬이 준비되고, 추가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오도록 되어 있어요 !

저는 밀면 먹을 때에는 다른 밑반찬에는 그다지 손이 안가더라구요 ㅎㅎ

왕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6개의 만두가 나옵니당

밀면을 먹으러 가는 곳이지만,

만두도 맛있는 편이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만두를 별로 좋아하지 않더라도 이곳 만두는 먹을만하더라구요 :)

드디어 본 메뉴 밀면 등장 !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비빔밀면과 물밀면입니다

밤에 포스팅을 하려니 사진보고 또 배가 고파지네요 ..... ㅠㅠ

가위로 한두번 잘라주고 휘적휘적 섞어주면,

이런 모습이 됩니당 ㅎㅎㅎ

 

부산에 몇 번인가 가보았고 갈때마다 밀면을 먹었는데,

사실 제가 막입인것도 있지만 밀면은 식당별로 그렇게 엄청 다른건 모르겠더라구요 .. ㅋㅋㅋㅋㅋㅋㅋ

다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갈때마다 다른 식당에서 먹었지만 먹을때마다 맛있네요 :)

 

억지로 찾아갈정도는 아니더라도 워낙 유명한 맛집이니까,

부산방문해서 부산역/초량역 인근 동선이 나오시면

방문해서 드셔보시는 것 좋을 것 같아요 !

 

전 겨울에 먹었지만,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먹으면 맛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