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한뚝배기] 집밥느낌 한식맛집 한뚝배기 솔직후기 - 위치 / 메뉴 / 가격 / 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은 부산 호캉스 마지막날 ...

집밥이 끌려서 방문한 부산 서면의 집밥 맛집 한뚝배기 후기입니다 :)

 

부산 서면 맛집 한뚝배기는 서면역 근처 시내에 위치해 있어요!

역에서 완전 가까운 것은 아니라서,

서면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한뚝배기 입구의 모습이에요 !

집밥이 그리운 사람들을 위한 따뜻한 한끼

저 문구가 정말 잘 어울리는 식당이 아닌가 싶어요 :)

누가봐도 집밥, 누가봐도 한뚝배기라는 상호와 찰떡인 메뉴들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리얼 집밥 먹는 느낌을 낼 수 있고,

가격 역시 착한 가격이더라구요 ㅎㅎ

기본찬들이 푸짐하게 나와요 !

찌개를 주문하면 고등어조림이 기본찬으로 제공되더라구요

기본찬과 밥은 셀프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뚝배기불고기가 나왔네요 !

실패할 수 없는 메뉴죠

언제 먹어도 맛있는 뚝배기불고기 ㅎㅎㅎㅎ

사진만 봐도 먹음직스러운게 느껴지지 않나요 ?!

그리고 순두부찌개를 시켰어요 !

얼큰한 찌개가 먹고 싶었던지라 ...

너무나 한국사람이네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추가로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계란말이도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메뉴 하나하나가 맛이 좋고 양도 상당히 많은 편이에요 !

계란말이도 짱큼 ...

거기다가 밥도 짱많이 주심 ..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밥은 퍼주시는데, 양이 엄청 많아서 다 먹기 벅차더라구요 ㅠㅠ

 

비루한 자취생이라 평소에도 집밥 먹을 기회가 부족하다보니 ...

주기적으로 집밥 뽐뿌가 오더라구요

 

그럴때 한뚝배기같은 식당에서 집밥 느낌나는 밥을 먹으면 회복이 됩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서면에서 집밥 생각나시는 분들은,

서면 맛집 한뚝배기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 추천 드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