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올레시장] 바다수산 회 포장 추천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 여행 때,

올레시장 방문해서 회 포장했던 바다수산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제주 #서귀포여행 가시면 올레시장 많이들 가시죠 ?!

저도 몇 번 가보았지만 갈때마다 어디서 회를 사야하나 ... 고민되더라구요 ㅠㅠ

가장 유명하다는 곳에서 샀을 때 그닥 만족을 못했어서 ㅎㅎ;

 

이번에는 조금 더 찾아보다가 후기가 괜찮은 곳이 있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이 곳이 바다수산 매장 모습이에요!

올레시장 완전 끝에 있어서 지도보고 찾아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모둠 한 접시 만원에 판매하고 있고, 딱새우회도 판매 중인 모습이에요

사실 회가 결국은 무게 단위로 판매가 되는 것이고,

한 접시 만원인 저 회는 그만큼 얇게 썰어서 판매를 하는 것이라고 해요 !

 

판매하시는 분이 그렇게 설명을 해주셔서 뭔가 정직한 느낌이 ... ㅋㅋㅋㅋㅋㅋ

수조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는 것 같았어요 !

 

저희는 추천을 받아서,

따돔이랑 벤자리돔 구매하고, 딱새우회도 추가로 사왔어요 ㅎㅎㅎㅎ

숙소에 돌아와서 뜯은 회 !

엄청 영롱합니다 ... 다이어트 중인데 사진 보려니 힘드네요 ㅠㅠ

사실 회를 잘 몰라서, 둘 다 처음 먹어보는 회였는데 다 맛있었어요!!

딱새우회까지 같이 ㅎㅎㅎㅎ

저 구석에 보면 튀김이 있는데 ...

튀김이 먹고싶어져서 근처 청년다방에 가서 포장해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데 아주 진심인 편 ..................

 

무튼 이렇게 이번에 성공적으로 회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

 

제주 서귀포 올레시장에서 회 포장하신다면,

바다수산 가보시는 것 추천 드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