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 에그앤드스푼레이스] 이대앞 브런치 맛집 추천 - 위치 / 메뉴 / 가격 / 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랜만에 이대 앞 맛집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ㅎ

바로 브런치 맛집 , 오믈렛 맛집으로 유명한 에그앤드스푼레이스입니다

 

이대 브런치 맛집 에그 앤드 스푼레이스는 이대역 3번출구에서 이대 정문 방향으로,

가는 길 우측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찾아가기 어려운 위치는 아닙니다 :)

입구부터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요!

이대생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브런치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내부는 이런 느낌이에요 !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

 

저는 일요일 1시쯤 방문했는데,

학교 앞 가게라 아무래도 평일에 더 손님이 많은 것 같았어요

이대생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배려깊은 준비가 잘 되어있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담요도 준비되어 있고, 오른쪽 사진에 있는 것처럼 온열방석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따땃하게 앉아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

 

메뉴 전체는 찍지 못했는데 ... 보통 메뉴 하나당 1만원 초반대의 가격대였어요!

저희는 런치 시간이라 런치세트1번으로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먼저 준비된 식전빵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입맛에 따라서 별로라고도 하더라구요 ㅠㅠ ㅋㅋㅋㅋ

하지만 식전빵은 식전빵일 뿐 !

먼저 쉬림프로제파스타가 나왔어요!

엄청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보이는 것만큼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다음으로 드디어 오믈렛!!

포테이토오믈렛을 시키려다가, 지난번에 한 번 먹어봤어서 ...

쉬림프크림오믈렛을 주문했어요 :)

 

근데 ...

쉬림프로제파스타도, 쉬림프크림오믈렛도 단품으로는 너무너무 맛있건만

저렇게 둘을 같이 먹으니 나중에는 좀 느끼해지더라구요 ㅠㅠ ㅋㅋㅋㅋㅋ

 

하지만 이건 메뉴 조합을 잘못 선택한 탓이에요 ㅠㅠ

단품들을 생각하면 정말 맛있었다는것 !!

그리고 이건 오렌지에이드 !

에이드도 맛있어요 .... ㅎㅎㅎㅎㅎㅎㅎ

다만, 저같이 음료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양이 좀 적더라구요 ㅠㅠㅋㅋㅋㅋㅋ

 

조합이 조금 느끼했다고는 했지만,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스타 + 오믈렛 조합에서 하나를 크림으로 하시면,

다른 하나는 조금 담백한 쪽을 선택하시거나 토마토소스.. 선택을 추천 드립니당 ㅎㅎㅎ

요리 하나하나는 정말 맛있으니까요 !

 

이대 근처에서 브런치 드신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