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명봉반점] 건대 양꼬치거리 맛집 명봉양꼬치 - 위치 / 가격 / 메뉴 / 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건대 양꼬치거리 맛집

명봉반점 포스팅을 남겨보려고 해요 :)

 

검색할때는 명봉반점으로 나오고,

실제 가게에 가보명 명봉양꼬치, 명봉양꼬치샤브샤브라고 간판이 붙어 있더라구요 ㅎㅎㅎ

 

 

건대 맛집 명봉반점 위치는 양꼬치거리 초입에 있어요 !

건대입구역에서 걸어가면 금방 도착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이곳이 명봉반점이에요 !!

양꼬치거리에는 비슷해 보이는 느낌의 가게들이 많이 있지만 ..

그중에서도 맛이 좋기로 알려진 곳들이 몇 군데 있고,

명봉반점도 그런 식당 중 하나에요 :)

건대맛집 명봉반점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 사이사이에 저렇게 가림막을 설치했더라구요 !

가림막이 있다고 안전한건 아니겠지만 ...

없는 것보다는 훨씬 낫잖아요 ?!

 

특히나 식당에서는 어쩔 수 없이 마스크를 벗고 먹어야 하니까요 ㅠㅠ

직원분들도 마스크를 잘 착용하고 있고, 가림막도 있어 조금은 마음이 놓였습니다 :)

건대 양꼬치 맛집 명봉반점 메뉴판이에요 !

이렇게 벽에 붙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가격은 일반적인 양꼬치 가게 가격들과 비슷했던 것 같아요

기본 상차림이 바로 준비되고,

저희는 양꼬치와 꿔바로우를 주문했어요 !

양꼬치 등장 !!

양꼬치에 살짝 양념이 된 것 같았어요

이제는 어지간한 가게에 다 있는 양꼬치 굽는 기게 ㅎㅎㅎ

 

양꼬치도 은근히 가게마다 맛이 다른거 아시나요 ?!

아직 포스팅하진 않았지만 .... 제가 좋아하는 양꼬치집이 또 있거든요 !

창동역 근처에 있는 미미양꼬치라는 곳이 있어요 ㅎㅎㅎ

먹어본 양꼬치집 중 가장 맛있는 곳이라 자주 가는데,

건대맛집 명봉반점 양꼬치도 맛있더라구요 !!

 

멀리 가지 않고 집 근처에서 마음에 드는 곳을 하나 더 찾아 기쁜 마음이었습니다 :)

신나게 양꼬치를 먹던 중 나온 꿔바로우 !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물만두 사진이에요 ㅎㅎㅎ

 

보통 두명이서 먹을 때, 양꼬치 2인분 먹고나면 꿔바로우 먹기가 양이 좀 버거울 때가 많았어요 ㅠㅠ

꿔바로우가 보통 15,000원 정도에 양도 많이 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남기게 되더라구요 ㅠㅠ

이건 경우에 따라 장점일수도 단점일수도 있겠지만,

명봉반점의 꿔바로우는 10,000원에 판매되고 양도 딱 그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양꼬치를 먹은 뒤 먹기에 크게 부담되지 않는 양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다만, 소스가 좀 다른데 ...

약간 양념치킨 먹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히 먹는 꿔바로우 양념은 아니었어요!

양념치킨 느낌과 제일 비슷한것같아요 ㅋㅋㅋㅋㅋ

 

물만두는 직접 만드시는것 같았어요 !

모양을 보면 ... 찍어낸 모양이 아닌 ㅋㅋㅋㅋㅋ

 


이렇게 건대양꼬치거리 맛집 명봉반점 후기를 남겨 보았습니다

양꼬치거리 맛집으로 알려진 다른 가게도 가본적이 있는데 사실 그닥 만족하지 못했던 기억이 있어요 ㅠㅠ

그치만, 명봉반점은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 !

 

양꼬치 거리 맛집 찾아보시는 분들,

명봉반점 가보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