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맛집] 태국음식 전문점 반타이 쏘이54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이대 근처를 가게 되어서,

점심 먹을 곳을 찾다가 숨은 맛집을 발견해서 포스팅 남깁니다 :)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반타이 쏘이 54 입니다 !

신촌 이대 맛집 태국음식점 반타이 쏘이 54는 이대역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

굉장히 골목골목한 곳에 있어서 찾아가는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ㅎㅎㅎ

반타이 쏘이 54로 가는 골목이에요 !

근처 맛집으로 유명한 마더린러 베이글 가는 길로 가시면 됩니다

네, 여기로 가셔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반타이 쏘이 54 적혀있는거 보이시죠?

태국 여행온거 아닌데 왜때문에 이렇게 벌써 로컬한 느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목으로 들어오다보면 이렇게 생긴 가게를 만나게 됩니다 !

의도했는지 모르겠지만 .. 오는 골목부터 입구, 그리고 뒤에 보여드릴 가게 내부까지

태국에 온 것 같이 로컬한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

이대 태국음식 맛집 반타이 쏘이54 매장 내부 모습인데요

로컬느낌 장난 아니죠 ?! ㅋㅋㅋㅋㅋㅋ

이 사진만 보면 태국에서 찍었다고 해도 믿을 것 같아요 ㅎㅎㅎ

.

하지만 주문은 키오스크로 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지 말고 간편하게 ...!!

요렇게 메뉴들 보시고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시면,

바로 만들어서 주문번호 부르면서 갖다주세요 ㅎㅎㅎ

키오스크 옆에 위치한 밑반찬들이고, 셀프로 가져오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둘다 고수를 안좋아해서,

단무지랑.... 저거 뭐라고하죠? 고추같은거 ㅠㅠ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제공되는 밑반찬 중 고수 제외하고 나머지 두개 가져왔어요 ㅎㅎㅎ

저희의 첫번째 메뉴인 새우팟타이 !

나오는 비주얼마저 로컬함 장난 아니죠 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좀 흠칫 했는데, 진짜 맛있어요 !

저는 사실 원래 태국음식을 그렇게 좋아하는편이 아닌데,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두번째 메뉴인 꿍팟퐁커리 !

이것도 사실 비주얼 보고 ... 끌리지 않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막상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바닥 긁어가면서 먹었어요

 

태국음식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저도 이렇게 맛있게 먹을 정도면,

원래 태국음식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너무 즐거운 한끼 식사 하실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거기다가 태국에 온 것만 같은 로컬한 분위기까지 !

 

실제로 서빙해주시는 분들이 한국분들이 아니더라구요

주방안을 보지는 못했지만, 현지 분들이 운영을 하시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이대 근처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반타이 쏘이54 가서 맛있는 태국음식 한 번 드셔보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