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 신촌/이대 퓨전토속주점 맛집 너스레 - N년차 단골 솔직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 신촌 이대 태국음식점 맛집에 이어서 저녁에 술한잔 하기 좋은 술집도 같이 공유하려고 해요

 

이대생이라면 모를 수 없는 바로 그곳, 너스레 입니다 !

너스레는 위치를 좀 여러번 옮겼는데요,

이대역에서 5분정도면 갈 수 있는 범위 안에서 계속 위치가 바뀌었어요 ㅎㅎㅎ

이번에 가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건물이 없어지기도 하고 여러가지 사연이 있었더라구요 !

여기가 너스레가 위치한 건물이에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 ㅎㅎㅎ

24년 3월 중순 기준, 너스레 외에는 아직 상가가 입점하기도 전인 것 같았어요

간판이 아무것도 없는 상황 ㅋㅋㅋㅋㅋㅋ

2층에 가보면 이렇게 너스레 입구를 찾을 수 있어요!

SINCE 1986 ... 저보다 나이가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대 너스레 영업시간

이전에 너스레를 가보신 분들이라면, 이 사진만봐도 격세지감을 느끼실 것 같아요 ㅎㅎㅎ

원래 너스레는 엄청 토속적인 분위기가 더 강했거든요 ..!

지금은 그때와 비교하면 굉장히 모던해진 편이랍니다 ㅋㅋㅋㅋ

테이블이나 의자....가 느낌은 이전과 비슷한데, 새로 구비하신 것 같기도 하고 좀 헷갈리더라구요 ㅎㅎ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겠지만,

저희가 느끼기에는 오히려 좀 더 깔끔해져서 좋았어요 !

심지어 태블릿 주문 시스템이더라구요 ...

요즘 세상에 뭐 놀랄 일인가 싶으실 수 있지만,

예전 너스레를 방문해보셨던 분들이라면 다들 엄청 놀라실거라 생각해요 ㅋㅋㅋㅋㅋ

 

2인 1메뉴 필수라니, 2인 3메뉴 시킬 각인데 말이죠

맥주 ... 로 시작해야죠 !

너스레에서 저희는 보통 맥주로 시작하고, 이후에는 수제레몬소주로 쭉 달린답니다

 

너스레하면 또 상징적인 것이거든요 , 수제레몬소주 !!

안주는 너스레전, 너스레탕 입니다 ㅎㅎㅎㅎ

설명하긴 어렵지만 둘다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첫 방문하신다면 무난하게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열심히 먹느라, 수제레몬소주 사진 한 장이 없네요 ;; ㅋㅋㅋㅋㅋ

 

너스레 방문하신다면 수제레몬소주는 무조건 추천해요 !

수제레몬소주라는 이름에 걸맞게, 소주병에 담겨서 수제수제하게 나온답니다 ㅎㅎ

 

이화여대 재학생, 졸업생들에게 너무나 유명한

이대 로컬(?) 맛집 너스레 !

 

신촌, 이대 놀러가서 저녁 드신다면 너스레에서 맛도 술도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