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 인기명] 조개찜 갈비찜 맛집 인기명 왕십리점 솔직후기 - 위치 / 가격 / 영업시간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막상 방문한 후에는 포스팅을 또 미루고 있었네요 ㅠㅠ

 

이번 포스팅은 많은 분들 잘 알고 계시는 맛집,

인기명 왕십리점 후기입니다

인기명 왕십리점은

신당역과 상왕십리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

왕십리점이라고 왕십리역으로 찾아가시면 안됩니다

 

아파트 앞 상가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 :)

 

이곳이 바로 인기명 왕십리점 입구입니다 !

딱 봐도 넓은 길에 찾기 쉽게 생겼죠? ㅎㅎㅎ

인기명 왕십리점 영업시간이에요

 

평일은 16:30 ~ 23:00 운영하고

주말에는 12:00 ~ 23:00동안 운영합니다 !

주말에는 점심 식사도 가능하겠네요

인기명 왕십리점 기본 상차림이에요 !

기본 상차림 사진마다 맥주가 이미 나와있는 기적 ....

간단한 기본찬 몇가지와 소스들이 준비되게 됩니다

저희는 조갈찜 2인분을 주문했어요 !

조갈찜은 조개찜 + 갈비찜메뉴로,

위 사진처럼 왼쪽과 오른쪽 구분되어 함께 먹도록 제공됩니다 :)

 

사진을 보기만해도 정말 푸짐하구나 하는 것을 알 수 있어요 !

물론, 조개찜과 갈비찜의 조합인만큼 가격도 어느정도 있긴 해요 ㅎㅎㅎ

조갈찜 2인분의 경우 59,00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조리가 되면서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주시기도 해요 !

드셔보시면 알겠지만,

보기에만 푸짐한 것이 아니라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ㅎㅎㅎ

 

그리고 조개찜 갈비찜 ... 이거 맛 없기 정말 힘들잖아요? ㅋㅋㅋㅋㅋㅋ

 

인기명은 왕십리뿐만 아니라 몇 군데 체인점이 있으니,

가끔 조금 특별한 음식을 먹고싶으실 때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단, 왜그런지 모르겠으나 인기명 지점들이 대중교통으로 가기 조금 불편한 위치인 경우가 많더라구요

 

참고해서 위치 잘 확인하고 방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그럼 또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