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역 초심 스터디카페] 깔끔하고 조용한 스터디카페 초심 - 위치 / 가격 / 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스터디카페 포스팅을 하나 하려고 합니다

 

다녀온지는 꽤 오래 지났는데,포스팅을 빼먹었더라구요 ㅠㅠ ㅋㅋㅋㅋㅋ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노원역 근처에 있는, 초심 스터디카페 노원역점 입니다 !

 

노원 스터디카페 초심은 노원역 9번, 10번 출구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역에서 가까운 것이 장점입니다

다만, 노원역 내부가 엄청 넓어서 ... 7호선으로 오시면 역을 빠져나가는데 시간이 더 걸려요 ㅋㅋㅋㅋㅋ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에 내리시면 오른쪽에 이런 문을 보실 수 있어요 !

스터디카페 초심은 고등학생부터 이용이 가능하다고 적혀 있어요

중학생 이하는 이용이 어렵다고 합니다

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이런 로비공간이 나와요

무인으로 키오스크를 통해 좌석 예약 / 결제 등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이에요

어플도 출시되었다고 하니,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 곳이 내부 휴게공간이에요 !

커피나 간단한 음료 등을 마실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엄청 깔끔한 느낌이죠?

제가 초심 스터디카페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이런 깔끔한 느낌 때문이에요 ㅎㅎㅎ

휴게공간 뿐만 아니라, 화장실도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고 있어서 좋아요 :)

그리고 휴게공간 옆 벽쪽에 이렇게 건의 게시판 같은 것이 있더라구요 !

 

스터디카페 초심 이용하면서 불편한 점, 건의사항 등을 적어서 붙이면

관리자 분께서 답변을 달아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이런 식으로 이용자 편의를 개선해주려는 노력 자체가 좋은 것 같아요 :)

스터디카페 초심 노원역점에는 집중할 수 있는 스터디존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요

카페처럼 약간 개방된 공간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고,

독서실 같은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잖아요 ?

독서실 같은 느낌을 좋아하눈 분들은 스터디존에서 공부하시면 집중해서 공부하실 수 있어요

조용하게 집중하는 공간인만큼 스터디존에는 이런저런 제약들이 있어요

서로 배려하는 마음으로 규칙을 잘 지켜야겠죠 ?! ㅎㅎㅎ

저는 스터디존이 조금 답답한 느낌이 들어서,

개방된 카페형(?) 공간을 이용했어요

카페형이라고 해서 시끄럽거나 한건 아니에요 !

 

스터디존에 비해 상대적으로 백색소음이 좀 더 있는 수준 ...?

그래도 뭔가 뚫려있는 공간이 더 좋았어요 전 ㅎㅎㅎ

 

자리마다 컵꽂이도 있고, 콘센트도 2구씩 마련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스터디카페 초심 노원역점이 아니더라도,

체인점이니 아마 다른 지점들도 비슷한 형태로 운영되고 있을 것 같아요 !

 

가까운 곳이 있다면 한 번 이용해 보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