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사주 김병우 역학원] 서울 철학원 천명 이용 후기 - 위치 / 가격 / 예약방식 / 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조금 특별한(?) 포스팅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많은 회사원들이 하시는 그런 미래에 대한 고민들을 최근에 많이 하다보니,

사주 신점 상담을 한 번 받아보고 싶더라구요

 

그런데 이런 곳들이 그냥 인터넷 검색해서 가기엔 조금 불안하고,

주변 지인이 가본 곳 중 추천을 받아서 가보게되는데 기회가 매우 제한적이잖아요 ㅠㅠ

 

이런 분들을 위해 전국 최고의 명인을 소개해준다는,

천명서비스가 있더라구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천명을 통해 건대 사주 보고 온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

https://chunmyung.com

 

천명: 상위 1% 진짜 신점/사주

고민이 있으신가요? 용한 점집, 사주 잘 보는 곳을 추천받으세요.

chunmyung.com

 

서울철학원 천명은 직접 검증한 전국 최고의 명인을 추천해주는 서비스에요!

 

자체적으로 실제 천명 팀원들이 직접 상담을 받아보고, 검증한 명인들만 추천을 해주는 형태더라구요 :)

이렇게 자체적인 검증 과정도 있고,

천명을 이용한 고객들이 직접 남긴 후기들도 확인이 가능해서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리뷰가 없으면 불안하잖아요 우리는 ㅠㅠ ㅋㅋㅋㅋ

신규 명인 분들도 메인 화면에서 소개해주고 있었어요 !

회원가입은 카카오 / 네이버 / 이메일 세 가지 방법 중 선택해서 이용하실 수 있어요 !

전 네이버 계정으로 가입해서 이용했습니다 ㅎㅎㅎ

 

친구 추천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3,000원 !!땅파서 안나옵니다 3천원 ... ㅋㅋㅋㅋㅋ

 

서울 철학원 천명 추천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선생님 이름을 직접 검색할 수도 있고 여러 카테고리 선택을 통해 추천을 받을 수도 있어요 !

 

운세 / 작명 / 택일 / 부적 등의 카테고리가 있고 전 운세 상담을 선택했더니,

이렇게 신점 / 철학관 / 타로 카테고리를 다시 선택하게 나왔어요

이제 총운 / 애정운 / 재물운 / 진로운 등 내가 필요한 운세 영역을 선택하고 나면,

이제 추천 프로세스가 진행됩니다 :)

 

과정도 간단하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작업이 아니었어요 !

추천 결과는 좌측 화면처럼 나오게 돼요 :)

 

궁합이 좋은 추천 선생님, 30대 남성 진로운 상담 횟수 1위 선생님

이런 형태로 추천이 이루어지니 각자 원하는 분을 선택하기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

 

우측 화면은 명인 이름으로 직접 검색을 한 결과에요 !

저는 건대 사주 병우 선생님을 직접 검색해보았습니다

 

서울 철학원 천명에서는 #전화상담 #방문상담 두 가지 형태로 제공이 되고 있었어요 !

상담하고 싶은 분이 위치가 너무 멀거나,

이시국 이슈(?) 등으로 직접 대면하는 것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전화상담을 선택하시면 편하게 집에서 상담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예약 방식은 간단했습니다

전화 / 방문 상담 여부를 선택하고,

상담 시간과 인원을 선택하면 예약 끝!

 

예약을 하고나니 금방 채팅 연락이 왔었어요 ㅎㅎㅎ

예약 채팅을 쓰고 있는데 먼저 연락 주셔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

 

건대 사주 김병우역학원 은 건대입구역 6번 출구 바로 근처에 있어요 !

아차산로220으로 찾아 오시면 이런 큰 상가 건물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병원이 정말 많은 건물이더라구요!!

(밑에 약국 부자되시겠....)

1층 안내판에 보면 3층에 김병우역학원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당연히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ㅋㅋㅋㅋ

 

제가 조금 일찍 도착해서 앞에 다른 분이 상담 중이셨어요 !

건대 사주 김병우 선생님은 강의같은 것도 진행하시는지,

수업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저 교실같은 공간에서 조금 기다렸다가 방 안에 들어가서 상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고민되는 부분들에 대해서 좋은 이야기를 많이 들을 수 있었어요 !

기본적으로 제 사주를 보고 저의 성향이나 성격같은 부분을 잘 파악하시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그런 저의 성향과 제 현재 상황 등을 고려해서,

전체적인 방향성을 잡아 주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실 사주나 신점같은 것을 보는게 절대적인 것은 아니잖아요 ?!

하지만 내가 고민되는 것이 있을 때 판단을 내리기 전 참고하기에는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결국 내 선택에 대한 책임은 내가 지는 것이니까요 :)

 

사주, 신점 등 상담받고 싶은데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되시는 분들,

서울 철학원 천명의 추천 시스템을 한 번 활용해보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