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땅코참숯구이] 노원역 보기드문 리얼 맛집 추천 - 위치 / 메뉴 / 가격 / 추천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는 노원역 근처에 자주 가는 편인데,

거기 근처가 ... 뭐랄까 ... 뭐가 되게 많은데

딱히 맛있는 곳을 찾기가 되게 어려운 느낌이에요 ㅠㅠ ㅋㅋㅋㅋㅋ

 

그냥저냥 먹을 곳들만 많은 ..?

 

그러던 중 드디어 이번에 맛있는 곳을 하나 발견했어요 !!

 

바로 땅코참숯구이라는 식당입니다 :)

 

노원맛집 땅코참숯구이는 노원역 1번출구 바로 근처에 있어요 !

 

살짝 골목 안쪽으로 오셔야하지만,

찾기 어려운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ㅎㅎㅎ

노원역 맛집 노원땅코 입구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

평소 웨이팅이 자주 있어서 대기석이 마련되어 있고,

키오스크로 접수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일요일 저녁 좀 늦은 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

노원맛집 땅코참숯구이 내부 모습입니다

전형적인 고기집의 모습이에요 !

국내산 암퇘지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 ㅎㅎ

메뉴는 심플하게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준비되어 있고,

메인으로 인기있는 것은 목살이라고 해요 !

 

그 외 껍데기, 해물라면, 냉면, 콩비지찌개, 날치알주먹밥 등

사이드메뉴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ㅎ

땅코참숯구이 기본 상차림이에요 !

시원한 묵사발이 나오는게 인상적이었어요 ㅎㅎㅎ

기본찬들은 셀프바를 이용해서 더 가져오실 수 있어요

드디어 참숯이 준비되었습니다 !!

저렇게 왕 큰 버섯이 두 개 나오더라구요 ㅎㅎㅎㅎ

콩나물과 마늘은 기본이죠 !

드디어 나온 목살2인분의 모습입니다

역시 요즘 대세는 두꺼운 고기죠 ㅎㅎㅎㅎㅎ

노원 땅코참숯구이에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를 구워주시니까

마음편히 기다리시면 돼요 :)

다 구워서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주십니당

딱 씹으면 육즙이 막 느껴지는게,

진짜 맛있어요 !!!

전에 최애 고기집으로 포스팅했던 #조연탄 을 위협하는 맛이었습니다 ㅎㅎㅎㅎ

2020/04/24 - [맴's Pick/Place] - [조연탄 수유/목동] 내돈내고 내가 사먹는 최애 고기집! 메뉴 / 가격 / 위치 / 후기

 

[조연탄 수유/목동] 내돈내고 내가 사먹는 최애 고기집! 메뉴 / 가격 / 위치 / 후기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본의아니게 정말 묵혀뒀던(?)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ㅋㅋㅋㅋ 제가 정말 가장 좋아하는 고기 맛집인데요, 이미 유명한 곳이라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라 생각되네��

maemlog.tistory.com

버섯도 먹기 좋게 송송 썰어주셔서 먹기 편했어요 ㅎㅎㅎ

2명이지만 목살2인분으로 끝날리가 없죠 .....ㅋㅋㅋㅋㅋㅋㅋ

 

껍데기랑 해물라면을 시켰어요 !!

목살을 먹었으니 삼겹살 하나를 더 해볼까 고민하다가 껍데기를 했는데,

목살에 비해서 껍데기는 좀 아쉬운 맛이었어요 ㅠㅠ

(참고로 껍데기는 구워주시지 않아요 !)

맛이 없거나 한건 아닌데, 앞에 고기가 너무 맛있었던 탓일까요 ㅎㅎ

 

해물라면은 뭐,

라면이잖아요? 라면이 맛없으면 그건 진짜 문제가 있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방문의사 200%있고,

다음에 갔을 때에는 삼겹살도 한 번 먹어보려구요 !!

 

노원역이 일부러 찾아가기에는 접근성이 좋지 않지만,

그쪽 근처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