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해천횟집] 동대문역 시장감성 맛집 해천횟집 - 위치 / 메뉴 / 가격 / 솔직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또 포스팅을 미루고 미루다 늦게서야 하게 되었네요 ㅠㅠ

 

늘 그렇듯 이제부터 열심히 해보겠다는 다짐을 해보면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동대문역 근처의 창신동 골목에 있는 숨겨진 맛집 해천횟집입니다

동대문 맛집 해천횟집은 동대문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골목길 안쪽으로 들어가야해요 !

시장골목같은 느낌이고, 가는 길에 왜때문인지 베트남음식점 가게들이 많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해천횟집 입구 모습이에요 !

그냥 시장에서 볼 수 있는 전형적인 횟집 중 하나인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ㅎ

 

해천횟집이 골목 초입에 있는데, 안쪽으로 다른 횟집들도 많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

해천횟집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

저희는 평일 좀 늦은 시간에 방문하였는데,

저희 포함 세 팀 정도 같은 시간에 있었던 것 같습니당

벽에 이렇게 메뉴판이 있는데,

전부 직접 쓰신 것 같죠 ...?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사실 싼 느낌보다는 그냥 전형적인 횟집 가격 수준 인 것 같습니다

처음 나오는 기본 상차림이에요 !

첫 사진에 이미 술잔이 채워져 있네요 .... ㅋㅋㅋㅋㅋㅋㅋ

쌈, 전, 당근, 마늘, 막장, 번데기가 나왔었어요 :)

콘치즈도 금방 나왔어요 !

횟집에서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밑반찬이라서 ... ㅎㅎㅎㅎ 극호 !!

꽁치도 바로 나오고,

회알못이라 뭔지는 잘 모르겠으나 초밥으로도 두 점 주시더라구요 ㅎㅎ

인원수에 맞춰서 주시는게 아닐까 싶습니당

드디어 메인 메뉴 회가 나왔어요 !!

저희는 우럭 + 연어 + 숭어 (소) 29,000원 짜리를 주문한거에요 !

사진으로 보면 양이 좀 적어보이는것 같은데 ...양은 충분했어요 !!

(언제쯤 음식 사진을 잘 찍게 될지 ... ㅠㅠ)

충분한 양과는 별개로 매운탕을 안먹을 수는 없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회를 드시고 나서 매운탕 주문하시면, 5000원이 추가돼요 !

하지만 충분히 그 이상 값어치는 하는 매운탕이었어요 ㅎㅎㅎ

 

가끔 매운탕이 괜히 시켰다 싶은 곳도 있는데,

해천횟집 매운탕은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

 

 

저는 재방문 의사 충분히 있는 곳이었어요 !!

위치가 사실 여기 가야지! 하면서 가지 않으면 갈 일이 없는 위치이긴 한데 ㅠㅠ

그래도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ㅎㅎㅎㅎ

저에게 가장 중요한 가격과 맛이 모두 충족되는 횟집이기 때문이죠

 

동대문 아울렛에 가시거나 할 때 한 번 쯤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동대문역 맛집 해천횟집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