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역 진대감] 차돌박이 진짜 맛집 진대감 시청점 - 위치 / 메뉴 / 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시청역 근처 차돌박이 맛집인 진대감 시청점 포스팅을 써 보려고 합니다 :)

 

미리 총평을 남겨보자면,

정말 맛있고 거를 타선이 없는데 가성비 생각하면 가기 어려운 곳 같았어요 ... ㅎㅎ

진대감은 체인점인데 제가 방문한 곳은 시청점이었어요 !

 

시청역 플라자호텔 블록 뒤쪽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역에서 가깝긴한데 뭔가 접근성이 좋은 느낌은 아닌 곳이었어요 ㅋㅋㅋㅋ

외부 사진을 깜빡해서 내부 사진부터 !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어서, 전 5시 딱 맞춰 방문했어요 ㅋㅋㅋㅋㅋ

첫손님 !!

주차공간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는 않았고,

가게 앞에 자리가 있으면 주차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시는 것 같았어요

시청역 맛집 진대감 시청점 메뉴판이에요 :)

많이들 먹게되는 차돌삼합, 차돌박이는 1인분에 23,000원이에요 !

근데 차돌박이가 .. 아시다시피 1인분이라고 1인분이 아니에요 ㅠㅠ

그래서 가성비가 좋지 않은 것

기본 찬들은 이렇게 나와요!

차돌삼합을 주문했고, 갓김치는 차돌삼합에 포함되어 있는거에요 ㅎㅎㅎ

차돌박이와 관자에, 이것 저것 하나씩 싸서 먹어보면 조금씩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차돌박이를 구워서 이렇게 준비된 초밥 위에 올려서 먹을 수도 있어요 !

드디어 불판에 올라간 차돌삼합의 모습입니당

차돌박이의 장점이자 단점은 정말 빨리 익어서 빨리 먹게 된다는 것 ... ㅋㅋㅋㅋㅋ

다시 사진으로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처음 한 점 먹자마자 감탄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에 보이는 느낌보다 더 맛있어요 !!

고기를 옆에서 구워주시는데 속도가 빨라서 추가 주문 때에는 직접 구워먹겠다고 말씀드렸어요 ㅎㅎ;

차돌삼합 4인분(...)을 먹으면서 계란찜과 된장찌개도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거를 타선이 없긴 해요 !!

다 맛있었습니다 ㅎㅎㅎㅎ

계란찜이나 된장찌개는 특별한 맛이라기보다는 그냥 일반적인 맛이었지만,

원래 맛있는거잖아요 ?!

그리고 볶음밥으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하트 모양 만들고 젓가락까지 하나 꽂아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물론 빨리 먹어야하기때문에 젓가락 빼고 바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약간의 꽁돈(?)이 생겨서 평소 가보고싶었던 진대감에 가보았는데요,

기대했던만큼 맛있었어요 !!

 

다만 메뉴 보셔서 아시겠지만 가격은 착하지 않습니다 ㅠㅠ

거기다 다른테이블들도 2명이서 기본 4인분씩은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렇게 생각하면 가성비는 안좋은 편 ㅠㅠㅠ

 

하지만 맛은 보장할 수 있으니,

여유가 되신다면 가서 드셔보시는 것 추천드릴게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