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 지류(실물) 상품권 교환 방법 - 신세계백화점/이마트 상품권샵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을 실물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방법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실물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사용법은 아래 참조▼▼

2020/01/12 - [맴's Pick/Item] -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온라인 사용방법 [온라인용상품권 / 교환처 / SSGPAY등록하는법 / Tip]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온라인 사용방법 [온라인용상품권 / 교환처 / SSGPAY등록하는법 / Tip]

안녕하세요 !! 얼마 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선물로 받았는데요, 저는 온라인으로 쓱닷컴에서 사용하고싶어서 온라인용 상품권으로 교환을 받았습니다 :) 저처럼 오프라인용 상품권을 온라

maemlog.tistory.com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상품권을 기프티콘으로 선물받은 경우,

기프티콘 앱 내 선물함에서 위와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사용처를 보시면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에 있는 상품권 샵 매장교환 태그가 붙어있네요 !

매장에서 실물 상품권으로 교환을 하시고,

교환한 지류상품권 유효기간은 발행시점으로부터 5년이라고 합니다 :)

 

저는 집에서 가까운 이마트 자양점에 방문했어요 !

이마트에서 살 것도 있고 겸사겸사 .. ㅎㅎㅎ

이마트자양점의 경우,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바로 고객만족센터와 상품권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곧바로 상품권샵으로 직행 !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샵도 이제 다 키오스크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ㅎㅎㅎ

무인교환기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

무인교환기 키오스크에서는 아래 네 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었어요 !

 

신세계 포인트 상품권 교환 ▶ 적립한 신세계 포인트를 상품권으로 교환

신세계 상품권 교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제휴포인트 상품권 교환 ▶ S-Oil, OK캐쉬백 등의 제휴 포인트를 상품권으로 교환

신세계 포인트 적립 ▶ 구매 영수증으로 신세계 포인트 적립

 

저는 두번째,

신세계 상품권 교환 메뉴를 선택하였고 교환 후 취소 불가 안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금액 조회 화면에서 폰 번호를 입력하고 승인요청을 누르면,

교환 후 취소 불가능하다는 알림이 한 번 더 나와요

교환 후에 취소해달라는 문의가 많이 발생한다는 것을 알 수 있더라구요 ... ㅎㅎㅎㅎㅎ

입력한 쿠폰번호가 얼마짜리 상품권인지 확인하여,

오른쪽 교환쿠폰 목록에 쿠폰번호와 금액이 표기되게 됩니다

이제 상품권 교환 버튼을 누르시면, 영수증 출력 여부를 확인합니다

영수증 출력 여부를 선택하고 나면 이렇게 지급 화면이 나오고,

키오스크 하단에서 상품권과 영수증이 출력됩니다 :)

이제 출력된 지류 상품권을 가지고 나오시면 끝 !!

이렇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기프티콘을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었습니다

 

기프티콘으로 선물 받고 잊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상품권 교환 간단하게 하실 수 있으니 가까운 신세계백화점이나 이마트 방문하셔서,

호다닥 교환해서 가지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기프티콘은 유효기간이 90일이지만,

교환한 지류 상품권은 유효기간이 5년이나 되니까요 ㅎㅎ

 

그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