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드] 분실신고 / 잔액이전 - 카드 잔액 통합관리 방법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다들 스타벅스 앱, 스타벅스 카드 많이 사용하시죠 ?!

요즘 선물로도 스타벅스 카드를 주고받는 일이 워낙 많더라구요 ㅎ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타벅스 카드 잔액 이전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간단하게 카드 잔액을 합쳐서 하나의 카드로 관리할 수 있더라구요 :)

앱 메인 페이지에 보면 Card 메뉴가 있는데요,

Card 메뉴를 들어가보시면 보유한 카드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카페를 그렇게 자주 가지도 않고 커피도 잘 마시지 않는데 ...

선물 받은 아이들을 챙기다보니 이렇게 카드가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굳이 이렇게 여러개의 카드를 가지고 있을 필요는 없잖아요?!

 

카드 하나를 선택해보면 우측 화면과 같은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해당 카드의 잔액과 자동충전/해지, 일반충전, 분실신고/잔액이전 메뉴가 하단에 나옵니다

잔액이전을 위해서는 우선 해당 카드를 분실신고하여 사용불가 카드로 만들고,

그 잔액을 다른 카드로 옮기는 프로세스로 진행됩니다

 

분실신고 메뉴를 통해 분실신고를 간단하게 하실 수 있어요!

분실신고된 카드는 사용할 수 없고 분실신고 해제도 불가능하다고 하니 신중하게 선택하기 :)

분실신고가 완료되면 앱 상에서 해당 카드가 비활성화되어 표시되네요 ㅎㅎㅎ

이제 잔액을 이전하러 가봐야겠죠?!

하단의 잔액이전 메뉴를 선택합니다

분실신고한 카드의 잔액을 이전할 카드를 선택하는 화면이에요

잔액을 모아서 사용할 카드를 선택하시면,

우측 화면처럼 팝업창이 나오게 됩니다

'예'를 선택하시면 본인인증이 진행돼요!

문자로 전달된 본인인증 번호를 통해 인증 작업을 완료해주시면,

본인확인 및 잔액이전이 완료되었다는 팝업창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짜잔 !

아까 분실신고한 카드에 있던 8,200원 잔액이 이전된 것이 보이시죠 ?!

그 앞에 다른 카드의 5,000원도 이전해서 모았답니다 ㅎㅎㅎ

크리스마스 쿠키 카드가 귀여워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전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래저래 스타벅스 카드가 손에 들어오는 경우가 많다보니 ...

스타벅스 카드들의 잔액을 마음에 드는 카드 하나로 모아서,

한번에 관리하면 편리하겠죠 ?! ㅎㅎㅎ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다들 행복한 연말연시 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