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온라인 사용방법 [온라인용상품권 / 교환처 / SSGPAY등록하는법 / Tip]

반응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얼마 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선물로 받았는데요,

저는 온라인으로 쓱닷컴에서 사용하고싶어서 온라인용 상품권으로 교환을 받았습니다 :)

 

저처럼 오프라인용 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이용하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정보 공유 차원에서 포스팅 올려요 !


신세계 상품권은 기본적으로 오프라인용 상품권과 온라인겸용인 상품권으로 나뉘어져요

 

그럼 내가 갖고있는 것이 뭔지 어떻게 구분하느냐 !

바로 상품권 우측의 홀로그램 유무로 구분하시면 됩니다 :)

 

저 홀로그램이 단순한 홀로그램이 아니라,

긁어내면 6자리 숫자 코드를 확인할 수 있어요 !

 

상품권 뒷면의 상품권번호와 해당 코드를 통해 SSGPAY 에 등록이 가능하답니다

 

가지고 있는 상품권에 저 홀로그램이 없다면,

오프라인용 상품권을 가지고 계신거에요 ㅠㅠ

 

온라인겸용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신세계백화점 또는 이마트 매장에 있는 상품권샵에서 직접 교환하셔야 합니다

 

저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에 가서 교환을 했어요 !!

본점에서 교환을 하시려는 경우

반드시 본점 신관으로 가셔야해요 !!

 

본점 신관 7층으로 가시면 신세계상품권 센터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곳이 바로 상품권 교환이 가능한 곳인데요,

대기하는 분들이 꽤 있지만 줄어드는 속도가 빨라서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

도착하시면 우선 번호표를 뽑고, 자리에 앉아 기다리시면 됩니다 :)

차례가 되면 가서 온라인용으로 바꾸고 싶어요 ~ 하면 알아서 바꿔주세요 ㅎㅎㅎㅎ

1분정도 걸렸나 ...? ㅋㅋㅋㅋㅋㅋㅋㅋ

 

단, 1인당 50만원까지만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SSGPAY에 상품권을 등록하실 때에도 계정당 50만원까지밖에 등록이 되지 않아요!

 

마지막으로, SSGPAY에 상품권 등록하는방법 알려드릴게요 !!

그럼 다들 즐거운 쇼핑하세요 :)

 

[신세계 상품권 SSGPAY 등록하는법]

1. SSGPAY 어플 설치

2. 좌측상단 메뉴 버튼

3. SSG MONEY > 전환

4. 신세계 상품권

5. 사진촬영 또는 직접입력 기능으로 등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