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시부야 파르코 - 포켓몬센터/닌텐도샵/점프샵 위치, 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일본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덕질 !

시부야 파르코는 시부야 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면 갈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시부야에 숙소를 이용하시거나, 저녁 일정이 있으시다면 잠시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입구에서부터 가슴이 웅장해지는 거대한 피카츄를 볼 수 있었습니다

포켓몬 센터 시부야 !!

포켓몬센터와 닌텐도샵, 그리고 점프샵까지 모두 시부야 파르코 6층에 있어요

언제나 구경하는 사람이 많은 점프샵
정말 오랜만에 보는 류

그리고 이건 모르고 갔었는데, CAPCOM 스토어도 있더라구요 !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게임이나 굿즈를 파는 것 같았습니다

시부야 파르코 포켓몬센터 입구의 모습이에요!

이곳의 상징과도 같은 뮤츠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ㅎㅎㅎㅎ

뮤츠 옆 사진 참을 수 없죠 ?!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는 분들이 많아서 기다렸다가 호다닥 찍고 나왔어요 ㅎㅎㅎ

포켓몬센터를 구경한 후에 닌텐도 샵에도 방문했어요!

사실 닌텐도로 마리오를 제대로 플레이해보진 않았지만, 슈퍼마리오는 뭔가 상징적이잖아요 ! ㅎㅎㅎㅎ

 

저의 닌텐도 첫 입문이었던 동물의숲 캐릭터들도 있었어요

힐링게임 동물의숲 ... 지금 방치해둬서 제 섬이 다 망가져있을 것 같네요 ㅠㅠ ㅋㅋㅋㅋㅋ

 

그리고 너무나 재미있게 했던 젤다의 전설 야숨 !!!

젤다!!! 아니고 링크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닌텐도샵은 첫 방문이었는데, 재미있게 했던 게임 관련 굿즈들을 보는게 너무 즐거웠어요 !

아쉽게도(?) 구매까지는 이어지지 않았습니다만 ,, ㅎㅎㅎ

====================================================================

캐릭터 굿즈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닌텐도 게임을 재미있게 하셨던 분들이라면,

포켓몬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

도쿄 여행 중에 시부야 파르코 6층에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