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디즈니랜드 포함 3박4일 일정 총정리!!

반응형
728x90
반응형

요즘 일본 여행 정말 많이들 가시죠 ?!

 

도쿄 역시 일본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주요 관광지 중 하나인데요,

특히나 도쿄 디즈니랜드가 있어 더욱 매력있는 곳인 것 같아요 !

 

예전 포스팅에서는 디즈니랜드는 포함하지 않고,

아사쿠사, 스카이트리, 긴자, 오다이바, 도쿄타워 등 다른 주요 관광 포인트들 위주로 소개를 드렸었어요

 

▼▼ 디즈니랜드 없는 도쿄 3박 4일 일정 ▼▼

도쿄 두번째 여행이었던만큼 지난번에 가지 않았던 디즈니랜드를 포함해서 여행하였고,

이번 포스팅에서 전체 일정을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

 

도쿄 3박4일 일정

위 일정표에 있는 것처럼 저는 숙소를 시부야역 근처로 잡았어요!

 

▼▼ 대욕장이 있는 가성비 시부야 숙소 -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

디즈니랜드를 방문하게 되면 하루를 통으로 디즈니랜드 일정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그래서 전체 일정이 길지 않다면 도쿄 이곳저곳을 다 보기보다는 특정 지역 위주로 미리 정해두고

이동이 용이한 위치로 숙소를 잡으시는게 중요해요 !

 

일정이 더 있었다면 아사쿠사, 스카이트리 쪽도 다시 가보고 싶었지만,

이번에는 시부야, 하라주쿠, 메이지신궁에 도쿄역 정도까지 추가하는 일정으로 잡았습니다

출처 : 구글맵

주요 관광 스팟들이 대략적으로 이렇게 분포되어 있다고 볼 수 있어요

위치가 이렇다보니 저희는 센소지, 스카이트리까지 가기는 일정상 어려웠습니다

 

조금 더 구체적인 계획표도 같이 첨부 드리니,

도쿄 디즈니랜드 3박4일 일정 준비하실 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도쿄 3박4일 일정표

방문했던 식당들이나 주요 관광지에 대한 포스팅은 별도로 작성할 예정에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 또 도쿄여행 정보 공유 드릴게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