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로컬 분위기 야키토리 맛집 - 우다가와쵸

반응형
728x90
반응형

 

저는 일본 여행을 가면, 저녁에 야키토리를 꼭 먹으러 가곤 해요 !

저녁 식사 후 간단하게 2차로 가서 먹기도 하고, 아예 저녁을 먹으러 가기도 합니다

야키토리집은 대형 프렌차이즈같은 가게보다는, 로컬한 느낌이 느껴지는 현지인 맛집을 찾아가려고 노력해요 :)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쿄 시부야에서 갈만한 로컬 야키토리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소개해드릴 맛집은 우다가와쵸-炭火焼鳥 宇田川鳥 (うだがわちょう) 입니다 !

(매일 다른 야키토리집을 갔으니, 이후에 이어서 포스팅 남길게요)

도쿄 시부야 현지인 야키토리 맛집 우다가와초는 시부야 역에서 도보 10분 정도면 갈 수 있는 위치에요

 

저희는 로컬 야키니쿠 맛집 우시히로에서 저녁을 먹고,

파르코 백화점 방문 후 야키토리 맛집 우다가와쵸에 방문했습니다 :)

 

▼▼로컬 야키니쿠 맛집 우시히로▼▼

2024.03.09 - [윤맴 여행기/일본-도쿄] - [도쿄] 깔끔한 로컬 현지인 맛집 - 야키니쿠 호르몬 우시히로

 

[도쿄] 깔끔한 로컬 현지인 맛집 - 야키니쿠 호르몬 우시히로

23년도 여름에 제 인생 두 번째 도쿄 여행을 다녀왔어요! 저는 일본 여행가면 야키니쿠 가게는 꼭 한 번 씩 들르는 편인데요, 여행 첫 날 갔다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귀국 전날에 다시 방문했던

maemlog.tistory.com

▼▼도쿄 3박4일 일정▼▼

2024.03.11 - [윤맴 여행기/일본-도쿄] - [도쿄] 디즈니랜드 포함 3박4일 일정 총정리!!

 

[도쿄] 디즈니랜드 포함 3박4일 일정 총정리!!

요즘 일본 여행 정말 많이들 가시죠 ?! 도쿄 역시 일본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주요 관광지 중 하나인데요, 특히나 도쿄 디즈니랜드가 있어 더욱 매력있는 곳인 것 같아요 ! 예전 포스팅에서는

maemlog.tistory.com

 

구글 지도를 보면서 갔는데, 입구를 잘 못찾겠더라구요 ㅠㅠ 한자로만 적혀있어서 읽지 못했던 .. ㅋㅋㅋㅋ

위 사진 참고하셔서 찾아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문 열고 들어가면 계단이 있고, 가게는 2층에 있습니다

도쿄 시부야 야키토리 맛집 우다가와초 내부 모습이에요

보통 일본 야키토리집들이 그렇듯,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영어나 한국어 메뉴판은 따로 없었습니다 (로컬로컬)

일본어 메뉴판도 손글씨 형태라 읽는게 조금 쉽지 않지만, 파파고 번역으로 어느정도 보실 수 있어요 !

일단 나마비루는 시키고 시작해야죠 !

우선 감자샐러드와 오이요리(?)를 먼저 받았는데요,

감자샐러드를 더 추천 드립니다 :)

야키토리는 5종 오마카세를 시켰어요 !

오마카세로 나오다보니, 그리 선호하지 않는 부위가 나오기도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선호가 분명하신 분들이라면, 개별 메뉴로 주문하시는 것 추천 !

그렇지만 전반적으로 매우 맛있었어요 !

 

야키토리도 샐러드도 맛있었고, 도쿄에서 보기 드문 관광객 적은 식당이었습니다 ㅎㅎㅎ

다만, 일본어를 모르면 조금 어려움이 있을 것 같고,

음식 나오는 속도가 한국인이 좋아하는 속도는 아니었어요 ㅋㅋㅋㅋㅋ

 

일본어를 조금 할 줄 아시고, 로컬한 분위기의 도쿄 시부야 야키토리 맛집을 찾으신다면

우다가와초 방문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