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몬자야키 맛집 타마토야 히비야 - 맛있지만 여름에는 비추!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일본 여행을 가면 맛있는 음식들이 정말 많은데요 !

도쿄하면 유명한 음식들 중, 몬자야키가 있습니다

조금 꺼려지는 비주얼을 가졌지만 먹어보면 맛있는 신기한 음식이죠 ㅋㅋㅋㅋㅋ

몬자야키 맛집으로 유명한 타마토야 히비야 후기입니다 :)

도쿄 몬자야키 맛집 타마토야 히비야는, 도쿄역에서 도보로 10분 ~ 15분 정도면 갈 수 있어요

그래서 저희도 도쿄역 구경 후 넘어가는 동선으로 잡았었습니다

 

▼▼도쿄 3박4일 전체 일정▼▼

도쿄역에서 걸어가면 이런 느낌의 골목을 따라 쭉 가게 되고,

여러 가게들 중 타마토야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하여 조금 이른 저녁 시간에 방문했더니 웨이팅 없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도쿄 몬자야키 맛집 타마토야 히비야 내부는 이런 분위기에요

 

저희는 한여름에 여행을 갔었는데 ...

일단 내부에 입장하자마자 아 이거 괜찮을까? 싶은 걱정이 들었습니다

에어컨이 천장에 여러대 있었지만, 시원함이 선풍기의 그것과 같더군요 ㅠㅠ

우리가 밖에서 너무 더웠어서 그런가 앉아있다보면 괜찮아지나 했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여름에 가신다면 저는 방문 추천드리고 싶지 않아요 ㅎㅎㅎ;

안그래도 여름의 도쿄는 너무나도 더운데, 식당에서까지 더운건 너무하니까요 ㅠㅠ

타마토야 히비야 메뉴는 위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뭐 이러나 저러나 일단 나마비루로 시작해야죠 ㅎㅎㅎ

오토시라고 하죠? 돈 받는 기본안주 .. ㅋㅋㅋㅋㅋㅋ

한국에는 잘 없는 개념이지만, 일본에서는 보통 있더라구요

문어 다리랑 버터가 같이 나왔어요

 

다른 분들 후기 보면 셀프로 드셨다는 분들도 있는데, 저희는 구워주셨어요 !

손님이 많지 않은 시간대여서 그랬는지도 모르겠네요

이렇게 몬자야키가 준비되어 나오고,

곧이어 직원분이 몬자야키를 조리해주시더라구요 !

음.. 네 이게 다 된 비주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된 것을 조금씩 긁어서 떠먹는 음식입니다 ㅎㅎㅎ

 

구글 평점 4.5인만큼 음식 자체는 꽤 맛있었어요!

몬자야키를 처음 먹어보는거라, 다른 식당과 비교하기는 어렵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

 

다만,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실내 온도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이 아닐 때는 상관 없을 수 있겠으나, 여름에 먹기에는 가게가 더워서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평소같으면 술도 더 마시고 음식도 더 시켜먹었겠지만,

더워서 도저히 더이상 있을 수가 없어서 저것만 먹고 빠르게 나왔습니다

 

여름이 아닌 때라면 한 번 방문 추천 드리고,

여름철이라면 실내 온도 조절이 잘 되는 다른 맛집을 찾아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