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대욕장이 있는 가성비 시부야 숙소 -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반응형
728x90
반응형

여행갈 때 가장 고민되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숙소인데요 !

 

저는 일본 여행 갈 때 (예산이 허락한다면) 대욕장이 있는 숙소를 이용하곤 합니다

열심히 돌아다니느라 지친 하루의 마무리를 대욕장에서 할 수 있다는게 저에겐 꽤 큰 메리트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이번 도쿄 여행에서는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를 이용했습니다 :)

 

도미인 호텔을 이용하면, 대욕장도 있고 저녁에 무료로 제공되는 라멘 서비스도 있어서 항상 만족스럽더라구요 !

서울 강남에 있는 도미인을 이용할 때도 마찬가지랍니다 ㅎㅎㅎ

 

▼▼ 도미인 서울 강남 이용 후기 ▼▼

숙소 위치는 모름지기 역에서 가까운 것이 좋지만,

시부야 가성비 숙소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는 역에서 조금 거리가 있어요

 

구글맵에서 시부야역부터 도보 7분이라고 나오지만, 시부야 역이 워낙 크기 때문에 ...

체감상 15분정도는 잡아야 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약간 뒤쪽 골목길에 위치해있어서 저녁에는 좀 어두컴컴한 골목을 걸어야해요

 

애매한 위치 덕분에(?) 시부야역, 메이지진구마에역, 하라주쿠역 모두 도보로 이동해서 이용이 가능해요

도쿄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시부야 숙소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외관 모습이에요

저 당시에는 바로 옆에 뭔가 공사를 하고 있어서, 밖에서 보기에 좋은 모습은 아니었습니다 ㅠㅠ

하지만 소음이라든가 딱히 불편한 점이 있지는 않았어요!

도미인 시부야 로비

로비는 깔끔한 모습이에요!

안쪽에 보이는 테이블들에서 조식도 먹고, 저녁에 제공되는 무료 라멘도 먹게 됩니다

다소 개방적인 위치죠 ..? ㅋㅋㅋㅋㅋ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복도

객실 복도입니다

고프로 촬영본 캡쳐했더니 왜곡이 심하네요 .. ㅋㅋㅋㅋㅋ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객실

객실 내부 모습이에요!

다른 일본 숙소들과 마찬가지로,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객실도 매우 좁습니다

대욕장도 있고 넓은 숙소를 하면 좋지만 언제나 예산 이슈로 선택과 집중이 필요해지죠 ㅠㅠ

사진이 전체 방을 담고 있지는 않지만, 사실상 침실은 저 공간이 거의 전부에요 ㅋㅋㅋㅋㅋ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화장실

그 외에 화장실, 샤워실, 세면대도 좁은 공간에 알차게 잘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대욕장을 자주 이용했기 때문에 방에서 샤워할 일은 없었어요 !

대욕장 가는 길에 만화책들이 있더라구요!

물론 일본어로 되어 있기 때문에 열람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ㅎㅎ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대욕장

대욕장 남탕/여탕 입구 모습이에요

여탕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입장이 가능해요 ! 비밀번호를 잘 기억하고 있어야겠죠 ?!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조식

조식은 앞에 말씀 드린 것처럼 1층 로비에 마련된 테이블에서 먹게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주문메뉴 하나에 나머지 음식은 뷔페 형태로 되어 있어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이, 조식 먹으러 가면 먼저 주문하게 되는 곳입니다

저 중에 하나를 골라서 말씀드리면 준비해주십니다

그 외 나머지 메뉴들은 뷔페 형태로 가져가실 수 있어요 !

종류가 매우 다양했던건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메뉴가 달라지는 것은 거의 없어서 매일 똑같은 조식을 드셔야해요 ㅋㅋㅋㅋ

주문해서 먹은 프렌치토스트!! 엄청 맛있는데, 엄청 살찌는 느낌!! ㅋㅋㅋㅋ

뷔페식으로 가져온 조식도 이런 느낌이에요

무난무난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무료 라멘

그리고 저녁에 제공되는 무료 라멘!

맥주 한 캔 사들고 들어가서 라멘이랑 같이 먹으면 아주 만족스러운 저녁 야식을 즐기실 수 있어요 ㅎㅎㅎ

여행 때는 5끼 정도 먹잖아요 다들 ?? (꿀꿀)

========================

이렇게 도쿄 여행 때 이용했던 대욕장이 있는 시부야 숙소,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를 간단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대욕장도 즐길 수 있고, 깔끔한 조식에 저녁 무료 라멘까지 제공되는 도미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

도쿄 여행 준비 중이시라면 한 번 고려해보시는 것 추천 드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