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3박4일 자유여행 3-4일차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이제 도쿄 자유여행 3일차입니다

 

이동이 상당히 많은 날이었는데요,

우선 전체 일정부터 보시죠!

대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숙소를 출발해서 우선 #이케부쿠로 역으로 향했습니다

이 날은 #도쿄메트로1일권 구입하여 이용했어요!

 

이케부쿠로 거리
폭탄 타코야키

거리 구경을 좀 하면서

#폭탄타코야키 #바쿠탄야끼 를 사먹었어요!

잘 구분이 안되지만 사진에 보시는 전체가 한 덩어리에요 ... ㄷㄷ

길거리에 아무데나 기대서 폭풍흡입!!

 

그리고 또 일본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켓몬센터 방문!!

갈때마다 귀여운 아이들을 업어오고 있답니다 ㅠㅠ

포켓몬센터

그치만 날이 너무 더워서 많이 돌아다니기는 힘들었어요 ㅠㅠ

 

빠르게 떨어지는 체력에

예상보다 좀 더 빠르게 #신주쿠역 으로 이동했습니다

신주쿠 거리
건프라 구경

 신주쿠 거리를 조금 구경하고,

친구가 건프라를 좋아해서 건프라도 보러 갔다왔어요!

 

하지만 이번에도 더위를 이기지 못하고 금방 또다시 먹으러 갔습니다.

먹성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 갈때마다 한번씩은 들르게 되는 #이치란

우리나라에는 #독서실라면 이라고도 알려져있는 곳이죠!

이치란 라멘

그렇게 든든히 배를 채우고 곧장 메이지 신궁으로 향했습니다

#메이지신궁 은 메이지 천황과 쇼우켄황태후를 기리는 곳으로 1920년에 세워졌다고 해요.

#일본 3대신사 중 하나랍니다!

 

메이지 신궁

 

입구에서 사진을 찍고 있었는데,

하교하는 학생들로 보이는 아이들이 저렇게 입구를 지나면서

인사(?)를 하고 가더라구요.

 

뭔가 신기한 느낌 !!

 

일본의 신사는 그 특유의 느낌이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특히나 메이지신궁처럼 도심 한가운데에 자연과 어우러진 공간이 있는 곳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느낌이에요 :)

 

다음은 시부야 역으로의 이동!

쓰면서 봐도 이동이 정말 많았네요 새삼 ...

 

시부야 역에서는 #시부야역맛집 #모토무라규카츠 에 갔어요!

아사쿠사에서 먹지못한 규카츠를 이곳에서 드디어!!

모토무라 규카츠

진심 맛있었습니다 ㅠㅠ

규카츠와 함께 마시는 #나마비루

언제나 옳아요 ㅠㅠㅠㅠ

 

저녁식사 후 돌아다니다가,

어디선가 봤었던 것 같은 복잡한 거리(?)를 발견했어요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

매 신호마다 저런 모습이 펼쳐지길래 찍어봤어요!

 

 

그리고 드디어 숙소 전 마지막 이동!

도쿄타워를 보기 위해 #아카바네바시역 으로 이동했습니다

 

사실 하루에 이정도 스케쥴을 소화하다 보니

마지막에는 정말 고민했어요

도쿄타워 포기할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도쿄를 또 언제 오겠냐며

의지를 다졌습니다 ㅎㅎㅎ

 

도쿄타워

 

그렇게 도착한 도쿄타워!

뭔가 도쿄의 상징같은 느낌이 왠지 있잖아요 ..? ㅋㅋㅋㅋㅋㅋ

 

사실 스카이트리가 더 높기도 하고 눈에 띄지만

역시 상징성은 #도쿄타워 인것 같아요!

 

도쿄타워 야경

 

확실히 높이가 낮다보니,

스카이트리에서 찍었던 야경과는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

 

스카이트리 후기는 요기 참고!!

https://maemlog.tistory.com/entry/%EB%8F%84%EC%BF%84-3%EB%B0%954%EC%9D%BC-%EC%9E%90%EC%9C%A0%EC%97%AC%ED%96%89-1%EC%9D%BC%EC%B0%A8?category=1049540

 

그렇게 빡센 일정을 마무리하고,

숙소에서 마지막 야식(?)을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

마무리는 언제나 ...

 

 

 

이렇게 포스팅을 끝낼까 했지만!!

마지막 4일차 일정이 짧아서 여기 합치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많이 돌아다닐 시간은 없었지만,

바로 공항으로 가기는 아쉬운 느낌이 있어서

#아키하바라역 으로 향했습니다 !!

 

#덕후들의성지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시간에 쫓기고 원래 예정에 없던 장소였어서

사전 준비가 미흡했던터라 제대로 구경하지 못했어요 ㅠㅠ

 

그치만 신기한 구경거리들이 많았어요!

다음에 꼭 다시 와보고싶네요 ㅠㅠ

 

(사진이 없으면 아쉬울 것 같아서 한장 ...ㅎㅎ)

아키하바라에서 본 스타워즈 피규어!

이렇게 3박4일간의 도쿄여행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바쁘게 다녔는데도 못가본 곳이 많았던 것 같아요!

 

기회가 되면 꼭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ㅎㅎ

 

전체 일정은 한번 정리해서 여행Tip으로 다시 올리도록 할게요!!

#도쿄3박4일 #자유여행 가시는분들

참고하실 수 있도록 정리할 생각이에요 :)

 

그럼 다음에 또 다른 여행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도쿄 안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