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3박4일 자유여행 1일차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대학생 마지막 여름방학을 인턴으로 불태운 후, 개강 전까지 잠깐의 틈을 노려 떠난 #도쿄여행 !!!!

중학생 때 가족끼리 유럽여행 떠나면서 경유했던 것이 일본에 가본 처음이자 마지막 경험이었어요.

정말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을 준비했었어요 !

 

그런데 웬걸....

태풍이.... 태풍이 올라온다고 .....ㅠㅠㅠㅠㅠ

당시 친구와 나눈 리얼한 카톡 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도 무사히 출국해서 #나리타공항 까지 가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밖을 보니 ....

나리타 공항에 내려서 찍은 사진.... 날씨 무엇......ㅠㅠㅠ

흐린 날씨 속에서도 이미 온 이상 열심히 달려봐야죠 !!

나리타공항에서 도쿄 시내로 가는 교통편 중에서

#스카이라이너 #엑세스특급 두 가지를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첫 행선지나 숙소 위치를 고려해서 선택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둘 다 게이세이 전철에서 운영하는 노선입니다)

저는 숙소가 #아사쿠사 역에서 지하철로 금방 갈 수 있는 위치였기 때문에 엑세스특급을 이용했습니다

스카이라이너 노선

 

엑세스 특급 노선

** 자세한 내용은 게이세이 전철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https://www.keisei.co.jp/keisei/tetudou/skyliner/kr/index.php

 

아사쿠사 역에 도착해서 역사 내 코인락커에 짐을 우선 맡겨두었어요

일본은 코인락커가 역마다 잘 되어 있어서 #일본여행 시 잘 활용하면 매우 유용하답니다!

 

아사쿠사 맛집 ... 을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규카츠를 먹어보려고 했으나,

입구 근처까지 갔다가 바로 포기했어요 저희는...

줄이 .... 너무나 ....

기다리기엔 너무 배가 고팠습니다 ㅠㅠㅠ

 

그래서 그냥 !! 아무렇게나!! 보이는 식당에 들어갔답니다!!!

여행의 묘미죠 이런게!!(합리화)

가게 이름도 몰라요 ...ㅎㅎㅎ

 

근데 합리화 아니고 진심 맛있었어요!!

근데 합리화 아니고 진심 맛있었어요!!

배도 채웠으니 이제 리얼 관광을 해야하는데 .....

#키미나리몬 앞에서 사진 찍어야되는데 .....

 

다들 모르는 사람이지만 서로가 서로를 배경으로 찍어주고 있는 모습이다

물론 굴하지 않고 앞에서 열심히 사진을 찍고 신사 구경을 시작했습니다

(물론 신사 곳곳에 사람은 계속 많았어요)

그런데 구경을 하다보니 점점 날씨가 좋아지는 것이 아니겠어요?!

너무 좋은데 ... 사람들만 다 지우고 싶다

날씨가 얼마나 극단적으로 변했냐면 ...

이렇게 보이던 스카이트리가
이렇게 보이게 됐어요!!!

그리고 사진을 봐서는 잘 알 수 없지만,

8월의 도쿄는 정말 더웠어요.

 

저렇게 돌아다니면서 상하의 모두 절어버렸고,

우리는 숙소로 돌아가 샤워를 하고 재정비의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휴식을 취하고 체력이 좀 돌아온(것같은 착각을 한) 우리는

숙소에서 #도쿄스카이트리 까지 걸어가기로 결정했죠.

 

가는 도중에 당연하게도 후회가 밀려왔지만 이미 늦었.....

가는 도중에 날씨가 다시 흐려졌지만,

기분나쁘니까 그 사진은 생략 ㅎㅎㅎㅎㅎㅎㅎ

도쿄스카이트리에서 찍은 야경

이 도쿄여행 이후 일본 여행을 몇 차례 더 갔었고, 야경을 볼 기회들이 있었지만

도쿄스카이트리에서 봤던 야경이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야경을 보려면 일단 높이가 이렇게 높아야 기본적으로 ....

 

참고로, 여기 1층에서 전망대 올라가는 티켓을 구매하면 밖으로 나올수가 없어요!

일단 표부터 산다고 샀다가 전망대 올라가서 해 떨어지길 기다리고 있었어요 .....

 

야경 구경을 마치고,

또다시 힘들게 숙소로 걸어가던 도중 이번에도 그냥 보이는 식당에 들어가 보았어요!

이거 한자 못읽어가지고 ... ㅠㅠㅠ

그림에 의존해서 저런걸 시켰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먹성좋은 우리는

숙소에 도착해서 야식을 흡입하였습니다

여행을 왔으면 먹어야죠!!!

 

태풍 라이온록이 다음날 도쿄로 올라온다는 뉴스를 확인하면서,

미리 비상식량을 사두고

숙소에서 하루를 보낸다는 최악의 상황을 떠올리며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