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3박4일 자유여행 2일차

반응형
728x90
반응형

드디어 도쿄여행 2일차 아침이 밝았습니다

태풍을 걱정해 비상식량까지 사두었건만,

비조차 오지 않고 있었어요 ....

(물론 하늘은 엄청 흐렸 ㅠㅠ)

 

어쨋든 돌아다닐 수 있는 날씨였기 때문에

저희는 2일차 일정을 시작하였습니다!

대표

2일차 일정!!

저희 숙소가 있던 료고쿠 역에서 출발하여, 도쿄 역으로 향했습니다

 

도쿄에 왔으니 도쿄 역을 보자(?)라는 것과,

히가시교엔(東御苑)을 가보기 위해서였습니다.

(저희는 도쿄 역에서 갔지만,

히가시교엔은 오테마치 역/다케하시 역/니주바시마에 역에서도 도보 이동이 가능해요)

 

 

우선 도쿄역 앞에서!

 

주변에 고층빌딩들이 많이 있는데 도쿄역은 뭔가 이국적인 느낌으로,

약간은 뜬금포같기도 해요 ㅎㅎㅎㅎ

 

러일전쟁 승리 기념으로 지어졌던 곳이고,

2차대전을 거치고 나서 다시 복원작업을 통해 지금의 모습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제 걸어서 히가시교엔으로 이동!!

히가시교엔은 정원이기 떄문에,

이런 느낌이에요!!

 

히가시교엔은 일반인들의 출입이 허용된 왕실 정원이에요!

왕실 정원이라 그런지 가보면 정말 넓은 곳이에요...!

(찾아보니 면적이 21만㎡래요 ..ㄷㄷ)

일본 천황이 실제 거주하는 곳으로, 주변 토지가 전부 천황 소유지로 되어있다고 하네요.

 

날씨가 좋았다면 더 예쁜 모습을 볼 수 있었겠지만,

뭔가 힐링되는 공간같은 느낌이 있어 나름 즐겁게 둘러볼 수 있었어요!

 

깨알같은 즐거움

히가시교엔 구경을 마치고 긴자로 향했습니다!

 

우선 유명한 와플집이죠?!

Manneken에서 와플 하나 씹어주고

Manneken 와플맛집!!

 

더우니까 빙수도 하나 먹어줘야죠!

메론빙수였나 ...?

그렇게 좀 돌아다니다가,

오다이바로 향했습니다!

 

오다이바로 가는 조금 특별한 모노레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유리카모메 !!

유리카모메 노선

 

유리카모메를 타고 이동하면서 창 밖으로 보는 풍경이 좋기 때문에,

앞쪽에 타는걸 추천드립니다 :)

 

유리카모메로 이동 중

오다이바로 이동하는 중에 날씨가 조금씩 좋아지고 있었어요!

다이바역에서 찍은 사진

오다이바 하면 떠오르는 상징물들이 있죠?!

한번씩 다 가봐야죠 ㅎㅎㅎㅎㅎ

 

오다이바 하면 떠오르는 곳들!!

구경을 하는 중간에,

#다이버시티맛집 #쿠시야모노가타리 가서 대기번호를 받아두었어요

저녁시간이라 이미 대기줄이 꽤 있었거든요!

 

그렇게 좀 기다리다가,

드디어 들어간 쿠시야모노가타리!

 

이 곳은 꼬치튀김 무한리필 집인데요,

먹성 좋은 저희에게는 만족도 ★★★★★ 이었어요 ㅎㅎㅎㅎㅎ

 

이렇게 자기가 먹을 꼬치를 가져와서,

자리에서 직접 튀기면 되는 거에요!

 

생맥주 무한리필 메뉴도 있었는데,

그만큼 맥주를 먹지 않을 것 같아서 그건 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맥주를 계속 시키자 직원이 와서

"이번에 시키면 무한리필로 바꾸시는게 더 싸요...."

라고 알려줘서 중간에 바꿨어요 ...ㅎㅎㅎㅎ

 

 

아무튼 그렇게 오다이바 구경까지 마치고,

다시 숙소로 돌아가 2일차 여행을 마무리했습니다

(꼬치를 너무 많이 먹어서 집가서는 아무것도 못먹음....)

 

오다이바 야경

너무 좋았던 오다이바 야경을 끝으로 2일차 포스팅 끝!!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