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호이안] 호캉스하기 딱 좋은 풀만 리조트 - 디럭스 베이뷰 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호이안에서 이용했던 알레그로 호이안 호텔에서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서,

다낭까지 샌딩 서비스를 제공받았습니다 ㅎㅎㅎㅎ

호텔에서 바로 편하게 다낭으로 이동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낭에서 이용했던 숙소,

다낭 풀만 리조트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

 

참고로 저희는 다낭에서 딱히 보거나 할 것이 많지 않다고 들어서...

리조트에 몰빵하여 호캉스를 계획했습니다 ㅎㅎㅎ

다낭 풀만 리조트 입구 모습이에요

가슴이 웅장해지는 ....!

.

로비 사진인데 사진이 흔들린걸 몰랐네요 ㅠㅠ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놀랍게도 5성급 리조트인 풀만 리조트 1층 로비도 ... 더워요

문 닫고 에어컨좀 틀어주면 좋겠는데 왜들 그러지 않는지 알 수가 없는 ㅠㅠ

체크인 하면서 이렇게 웰컴티 제공해주고,

방까지 안내해줍니다

저희가 이용한 방은 디럭스 룸 베이뷰였는데요 !

사진에 지금 엑스트라 베드가 나와있는데 ... 이거 잘못 들어간거라 빼달라고 해서 바로 치워줬어요 ㅎㅎ;

발코니에 의자가 마련되어 있는데...

낮에는 너무 더워서 있을 수가 없고 저녁에는 잠깐 있기도 했었어요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뷰입니당

너무 좋지 않나요 ?! ㅎㅎㅎㅎㅎ

실제로는 엄청엄청 덥지만... 눈으로 보기에는 너무 예쁜 뷰였어요

욕실은 세면대, 화장실, 욕조 및 샤워 공간 세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욕조 있는 쪽에서는. ... 방과 아이컨택이 가능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림막을 내릴 수 있어서, 그냥 줄곧 내려놓고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욕조도 욕조인데 저 안쪽으로 화장실까지 이어져있거든요 ... ㅎㅎㅎㅎ

샤워가운도 있고, 금고도 있습니당

과자, 라면, 차 등이 일부 제공되고 있는데,

물론 과자 저런거 먹으면 돈내는거 아시죠? ㅋㅋㅋㅋㅋㅋ

 

방 너무 좋고 쾌적하고 뷰도 좋고 잘 선택했다 싶더라구요 ㅎㅎㅎㅎ

굳이 단점을 꼽자면, 냉장고가 작고 좀 약해요 ㅠㅠ

시원해지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

 

다낭 풀만 리조트 기타 부대 시설에 대해서는 별도 포스팅 곧 남기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