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호이안] 에어컨 시원한 반쎄오 맛집 - 호이안 맛집 호로콴

반응형
728x90
반응형

호이안 맛집 소개 하나를 빼먹고 다낭 포스팅으로 넘어갔더라구요 ...! ㅎㅎㅎㅎ

 

지난번에는 호이안 안방비치 3대 맛집 중 하나인 덱하우스를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올드타운 쪽도 아니고, 안방비치 쪽도 아니고 어찌보면 좀 애매한 위치일 수 있는데요

저희는 숙소에서 또 그랩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 ㅎㅎㅎㅎㅎ

사실 걸어가도 갈 수 있는 거리지만 낮에는 도저히 걸을 엄두가 안나서 ㅠㅠ

이곳이 호이안 맛집 호로콴 입구 !

코로나 이전 포스팅들 보시면 사람들 앞에 막 줄서서 기다리고 그런 사진 많이 있는데 ...

저희가 애매한 시간대에 가긴 했습니다만 사람이 없어서 영업 안하는줄 알았어요 ;;

내부는 이런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되어 있고... 손님이 없어서 불 다 끄고 계시다가 저희가 오니까

불 켜고 선풍기 에어컨 다 틀어주셨어요 !

네 그렇습니다

에어컨이요 !!!

다낭/호이안 여행하면서 에어컨의 소중함 너무너무 느끼게 되었고,

왜이렇게들 에어컨 안트는지 너무 이해가 안됐는데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호이안 맛집 호로콴은 에어컨을 틀어줍니다 !!

 

메뉴가 다양하게 많이 있는데,

저희는 반쎄오, 타마린 새우, 화이트로즈 주문했어요!

아 물론 맥주는 기본으로 ... ㅎㅎㅎㅎ

맥주가 시원하지 않아서 얼음이랑 같이 주는 곳들이 있던데,

호로콴은 시원한 맥주 + 얼음 이었습니당

가장 먼저 나온 타마린 새우 !

호로콴이 한국인 손님이 많아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잘 되어 있다고 들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

밥도 함께 나와서 밥이랑 먹으면 꿀맛 !!

그 다음 나온 반쎄오 ..!

전 사실 이게 뭔지도 모르고 그냥 다들 많이 먹는다길래 시켜봤는데 맛있었어요!

반쎄오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화이트로즈!

이거 지금도 뭔지는 잘 모르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지 뭐가 그리 중요합니까 입에 맛있으면 된거죠 :)

 

이렇게 호이안 맛집 호로콴에서 든든하게 점심 한끼 떼우고,

올드타운으로 넘어갔었습니다

 

콩카페 들렀다가 .. 샴록 또 한 번 가주고 ㅎㅎㅎㅎ

2022.06.22 - [윤맴 여행기/베트남-다낭&호이안] - [다낭/호이안] 올드타운 분위기 좋은 펍 추천 - the ShamRock

 

[다낭/호이안] 올드타운 분위기 좋은 펍 추천 - the ShamRock

호이안에 간다면 꼭 가시게 되는 곳들이, 앞서 소개해드린 안방비치와 올드타운이죠 ?! 2022.06.21 - [윤맴 여행기/베트남-다낭&호이안] - [다낭/호이안] 안방비치 3대 맛집 - 덱하우스 후기 [다낭/호

mae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