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호이안] 올드타운 분위기 좋은 펍 추천 - the ShamRock

반응형
728x90
반응형

호이안에 간다면 꼭 가시게 되는 곳들이,

이번 포스팅에서는 올드타운에서 방문했고,

매우 만족도 높았던 IRISH PUB ShamRock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호이안 샴록은 올드타운에 투본강을 바라보고 있는 위치에요 !

야외 테이블에 앉으면 투본강을 보면서 즐길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내부에도 테이블이 있고, 포켓볼을 칠 수도 있게 되어 있어요

두 번 갔는데 포켓볼을 치는 분들 항상 있더라구요

내부 바 모습입니다

저희는 야외 테이블 이용해서 딱히 볼 일은 없었고 화장실가는길에 찍은 사진 ... ㅋㅋㅋㅋㅋ

음식 메뉴들도 팔고 있어요!

저희는 저녁 먹고 술마시러 방문한거라, 따로 시키진 않았습니다

이쪽이 야외 테이블이에요!

이 곳의 핵심이 이 야외테이블에 있다고 봅니다 ㅎㅎㅎㅎ

투본강과 올드타운의 풍경을 바라보며 이렇게 술을 마실 수 있기 때문이죠 !!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 ?!

이번 다낭/호이안 여행 통틀어서 가장 좋았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

저녁에는 이렇게 또 새로운 갬성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저녁에 6시부터 라이브 연주가 진행되어서,

올드타운 풍경과 함께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

 

마지막으로 라이브 공연 들으며 보던 영상 남겨봅니다

 

 

호이안 여행 가시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

(저희는 이틀 연속으로 갔어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