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호이안] 안방비치 3대 맛집 - 덱하우스 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호이안 여행을 간다면 꼭 방문하게 되는 곳이 있죠,

바로 안방비치 !!

 

그리고 그 안방비치에서 소위 3대 맛집 중 하나로 언급되는 덱하우스를 가보았습니다

저희가 묵고 있던 알레그로 호이안 호텔에서 그랩으로 안방비치까지 이동했어요!

 

이 곳이 바로 안방비치 3대 맛집 중 하나인, 더 덱 하우스 입구입니다 :)

바를 지나 안으로 들어가면, 왼쪽 사진처럼 블루/화이트로 인테리어된 자리들을 볼 수있어요

안방비치의 풍경과 인테리어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

자리에서 볼 수 있는 풍경이에요 ㅎㅎㅎㅎ

다낭/호이안 여행 전체에서 뷰가 좋았던 것으로는 탑 급이었던 것 같아요

 

안방비치 3대 맛집 덱하우스 메뉴는 다양한 것들이 있어요!

베트남 요리도 있고, 버거나 파니니같은 류의 음식들도 많이 있습니다

모르겠고, 일단 맥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방비치를 바라보면서 마시는 맥주는 정말 꿀맛이었어요 :)

생맥 마셔봤으니 이제 병맥도 ㅎㅎㅎ

저희는 버거 하나 파니니 하나 주문했는데,

버거에 저렇게 덱하우스 깃발이 꽂혀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

버거도 파니니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막 특별한 음식을 시킨게 아니라 안전한(?) 것들이다보니 무난무난했던 ..

 

호이안에 가신다면 안방비치는 꼭 가보셔야 하고,

바다에 들어가서 노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같은 분들이라면

이렇게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여유롭게 안방비치 뷰를 즐기시면 완전 힐링 가능할거에요 :)

 

안방비치 3대 맛집 덱하우스,

음식도 맛있었지만 이곳의 진짜는 역시 안방비치 뷰 !!

안방비치 뷰 맛집 덱하우스 방문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