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호이안] 알레그로 호이안 조식 및 룸서비스 후기

반응형
728x90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저희가 호이안에서 이용한 숙소,

이번에는 알레그로 호이안 호텔에서 먹었던 것들....

조식과 룸서비스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

조식 레스토랑은 호텔 1층에 있는데요,

1층 로비가 덥다고는 말씀드렸었는데 ... 다행히 식당 안은 덥지 않더라구요 !

식당 가는 길에 이렇게 소소하게 잘 꾸며두어서 볼거리들이 있더라구요 :)

식당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깔끔한 느낌이고, 테이블 간격이 너무 다닥다닥 있지는 않아 좋았어요

 

일반적인 호텔 조식 메뉴들이 대부분 있었던 것 같습니다

메뉴도 맛도 무난한 느낌 ?!

계란은 가서 원하는걸로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줍니당

과일이나 음료도 준비되어 있어서 입가심 하기 좋았어요

그런데 눈길을 사로잡는 것이 ....!

킴 치 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바로 그것이었습니다

김치랑, 김치찌개 ...? 밥같은게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한식으로 ㅋㅋㅋㅋ

김치는 맛있어요 !!

다른건 그냥 뭐 ... 한식 느낌만 내는구나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

 

조식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먹을만했어요!

막 엄청 맛있는건 아니지만 ... 무난하고 평범한 호텔 조식 느낌 ㅎㅎ


 

저녁에는 하루 룸서비스를 시켜먹었어요 :)

쌀국수, 스프링롤, 피자 ... ㅎㅎㅎㅎㅎㅎ

네 두명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남아 여행 와서나 룸서비스도 시켜먹어보고 하는거죠 ㅠㅠㅠ 너무 좋더라구요 !

스프링롤이 아주 바삭바삭하게 맛있었어요 !

밖에 식당에서 먹는 것들 이상으로 ㅎㅎㅎ

쌀국수도 ... 먹으면서 아 어디 더운 식당에서 힘들게 안먹어도 되겠다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

피자까지 모두 맛있었어요!

물론 양이 많아서 피자 좀 남기긴 했는데 ... ㅎㅎ;

 

룸서비스 음식들이 조식보다 만족도가 더 높았던 것 같습니다

조식도 나쁜편은 아니었지만요!

 

알레그로 호이안 호텔 이용하신다면,

하루 저녁식사는 룸서비스로 드셔보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